리뷰/먹거리리뷰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새우만두 후기

쏭스쏭스 2021. 10. 11. 17:30
728x90
반응형



0.6mm 얇은피가 특징인
비비고 수제 새우만두🦐🥟
탱글한 새우와 부추, 당근 그리고
특이하게도 물밤이 들어간다고 한다.🌰


#내돈내산


🔽비비고 한섬만두 후기🔽
https://green54.tistory.com/m/63

비비고 한섬만두 내돈내산 후기

맛있는 만두 브랜드가 참 많지만 비비고는 나의 원픽 만두이다💕 이번엔 안 먹어본 프리미엄 수제형 만두인 한섬만두를 먹어봄🥟 #내돈내산 한봉지에 칼로리는 585kcal이고 중량은 320g이다. 만

green54.tistory.com





한봉지당 총 내용량은 325g이고
칼로리는 520kcal이다.



조리는 해동하지 않고 한다.

1. 에어프라이어 : 예열 180도 + 7~8분 구워준다.
2. : 물 끓으면 8~9분 쪄준다.
3. : 중불로 1분 예열 + 8분간 뒤집어가며 굽기



한봉지당 만두는 9개 들어 있다.



통통한 반달모양이 특이했다.
테두리도 적은 편이었다.


#1. 에어프라이어



기름을 뿌려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우니
골고루 구워져서 좋았다.



통통한 모양 덕에 육즙도 한가득!



당근이 들어서 확실히 색감이 좋았다.🥕
근데 군만두에서는 새우가 잘 느껴지진 않았다.
그치만 고기만두와는 다른 향이
은은히 나고 맛있었음


#2. 찜기




면보를 안깔고 쪘는데도
만두피가 찐덕하게 붙지 않고
잘 떨어져서 좋았다.

만번이상 치대어 쫄깃한 피라 그런지
찐만두로 먹는게 확실히 더 맛있었다.
새우 식감도 좀 더 잘 느껴짐!


#3. 라면

신라면에 넣어 먹어봤는데
국물이랑 함께 먹을만했다.🍜🫕
개인적으로 떡국이나 해물라면류, 완탕면 등에
더 잘 어울릴것 같다.


물이 끓을 때 면이랑 함께 넣어서
4분 30초간 끓였는데 속이 좀 차가웠다.
물을 넣고 바로 만두부터 넣는게 좋을 것 같다.


#4. 팬조리



에어프라이어로 해먹다 오랜만에 팬에 구워봤더니
태워먹었당ㅋㅋㅋㅋ

그래도 에어프라이어와는 또다른
기름짐과 바삭 촉촉함!




찐만두로 먹을 때가 가장 맛있었고
그다음은 팬에 기름두르고 굽는게 맛있었다.

새우만두는 보통 통새우 들어간 것만 먹어서인지
새우맛이 덜 나서 살짝 아쉬웠다.

그치만 만두 자체가 맛있긴 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