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간식 추천! 풀무원 생물만두 4가지 조리법으로 만들어먹기

쏭스쏭스 2022. 3. 31. 13:40
728x90
반응형



어릴 적 간식으로 많이 먹던 물만두!🥟
종종 생각날 때가 있당ㅎ
봉투에 나왔는 네가지 방법대로 다 만들어먹봤다.



⬇️이전에 만들어 먹은 레몬만두탕수⬇️

[냉동만두활용음식] 만두 레몬탕수 만들기

"만두레몬탕수" 다양한 종류, 브랜드의 만두가 넘쳐나는 요즘. 이것저것 먹어봐도 나는 결국 비...

blog.naver.com



그냥 만두는 비비고꺼를 선호하는데
물만두는 뭔가 풀무원이 당김ㅋㅋ


국산 돼지고기는 29.5% 함유됨!


한 봉지당 250g에 515kcal이다.
나트륨 840mg 함유됨


조리방법으로는 아래와 같이 네가지가 있다.


한 봉지당 만두 갯수는 28개 정도 됨


#1. 냄비에 끓는 물 붓고 3분


만두피가 투명해지면서 동동 떠오르면
어느정도 익은거임ㅎ


크으 역시 물만두는 이렇게 삶아먹는게 제맛!


보들보들 피와 식감이 좋은 만두소까지
오랜만에 맛있게 먹었다.
부추맛이 나서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2. 전자레인지 10개 기준 1분30초


냄비 말고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한데
접시에 물 넣고 랩 씌워서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된다.


간이 되어있어서 간장에 찍어먹을 필요는 없었다.
아무래도 냄비에 삶는거 보단 덜 보들보들했지만
그래도 간편하고 빨리 해먹을 수 있어서 좋음


#3. 에어프라이어
180도 3분 예열 + 180도 6분


기름을 좀 뿌려도 되지만
난 그냥 담백하게 구웠는데
그래도 바삭 촉촉 맛있었다.


집에 있던 양념치킨소스에 찍어먹으니 더 맛나넹ㅎ
근데 오뚜기 양념치킨소스 아주 맛있진 않음;;
담엔 다른 브랜드를 사먹어야겠담


#4. 기름에 중약불로 5분


기름 세숟갈 붓고 온도 올라가면
기름에 골고루 굴려가며 튀긴 만두!


기름 뚜껑을 덮지 않으면
기름이 사방으로 튀길 수 있음


키친타월에 살짝 기름을 빼준다.


귀찮긴해도 역시 기름에 튀긴거
바삭하니 맛있긴함ㅋㅋ



오랜만에 먹어도 역시 맛있는 물만두~~~


⬇️비비고 만두 후기⬇️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새우만두 후기

0.6mm 얇은피가 특징인 비비고 수제 새우만두🦐🥟 탱글한 새우와 부추, 당근 그리고 특이하게도 물밤이 들어간다고 한다.🌰 #내돈내산 🔽비비고 한섬만두 후기🔽 https://green54.tistory.com/m/63 비

green5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