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간식 모음) 베이글 고구마빵 호떡 라면땅 땅콩과자 군고구마 감자샌드위치

쏭스쏭스 2023. 11. 6. 22:00
728x90
반응형




밥보다 간식을 좋아하는 나랑 남편!
참 야무지게 간식을 챙겨먹음ㅎ




#1. 무화과크림치즈베이글



이건 예전에 네이버블로그 통해서
협찬받았던 베이글인데
처음 먹어본 무화과크림치즈가 넘 맛있었당ㅎ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음~~


내가 무화과를 좋아하는구나
다시 한번 깨달았던 맛ㅎ


남편은 베이글을 좋아하지 않아서
사서 나만 먹어야징🥯


#2. 고구마빵

 

 

자줏빛 고구마랑 비슷하게 만들어낸 고구마빵!
원주 특산품인데 앙금빵이당
이것도 협찬 받아서 먹어본거!

 

 

남녀노소 간식으로 먹어볼만한 제품으로
개별포장되어있어서
급식에 나가도 좋을 것 같음


다시봐도 앙증맞구만~~


#3. 초코호떡


호기심에 구매했던 초코호떡
이건 궁금증 해소를 위해
딱 한번만 사먹을 법한 호떡임ㅋㅋ

 


호떡은 역시 꿀호떡이 진리임~~
초코호떡도 달달하니 먹을만 했지만
자꾸 뇌는 꿀호떡을 내놓으라고 하는 느낌ㅋㅋ

 


#4. 인절미호떡


이것도 초코호떡과 함께 구매했었는데
인절미가루가 동봉되어 있다.

 


인절미 가루를 톡톡 뿌려서 먹으면 되는데
이것도 뭐 한번정도 먹을만한 맛이당
초코도 인절미도 달긴달다~~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굳이..??재구매는 없을듯

 


일반 호떡 먹다가 지겨울 때 먹어볼 만 할듯

생각해보니 집에 인절미가루 있으면
남는 호떡에 뿌려먹어도 되지 않을까 싶당ㅎㅎ

 


#5. 라면땅



역시 야식으로는 라면이 최고!
그중 오랜만에 라면땅으로 먹어봄ㅎㅎ

진순이로 해먹었는데
구매한지 얼마 안된 라면인데 왤케 눅눅하징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 먹었어야했나 ㅜㅜ
아쉽아쉽~~


#6. 포차 호떡


우리집 앞에는 각종 포차가 즐비해있다.
그래서 남편과 산책하러 나갔다가
꼭 포차를 한번씩 들렸다 오게됨ㅋㅋ

 


그러다 우리 누에 포착된 호떡쓰~~

만드신지 얼마 안된거라고 하셔서 바로 겟겟!
크기도 큼직하고 따뜻하니 맛있게 먹었당ㅎㅎ

 


견과류도 설탕도 적당히 들어 있었음ㅎㅎ

 

 

#7. 땅콩과자

 

 

 

시댁 가기전에 올림픽공원에 갔다가

발견한 땅콩과자..!!

진짜 오랜만에 봐서 반가운 마음에 바로 겟

 

고소한 맛과 땅콩이 씹히는 맛이 굿굿

 

 

 

어머님댁에서 밥먹고

후식으로 같이 먹으려고 산건데

남편 혼자 계속 먹다가

아버님께 뺏기고 말았닼ㅋㅋㅋ

 

 

#8. 군고구마

 

 

역시 간식에서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군고구마!!!


↓군고구마 굽기 레시피↓

 

겨울 간식 호떡 & 군고구마 (에어프라이어 SNS 레시피)

겨울이 오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간식! 주변에서 파는 곳이 없어 아쉬웠는데 우연히 지나가다가 씨앗호떡을 보고 바로 사먹음ㅋㅋ 아주 맛있는 호떡은 아니었지만 지글지글 기름에 구운 호떡을

green54.tistory.com


 

광파오븐으로 구워먹었는데 맛있다 맛있엉~~~

 


#9. 오픈 감자샌드위치+딸기

 

 

집에 남아도는 감자로 만들어본

감자오픈샌드위치!!

거기에 계란에 딸기까지><

간식, 브런치메뉴로도 딱이당ㅎㅎ

 

 

이것으로 간식 모음집 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