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구월동 카페 THAT 댓커피 /블랙컨셉

쏭스쏭스 2023. 11. 7. 22:00
728x90
반응형



☔️비가 오는 어느날
늦은 시간에 비를 피해 들어간 카페 댓커피!
밤 11시까지 오픈한 곳이라 들어가봤다.


매장은 전반적으로 어두운 분위기였음
차분하니 조용히 머무를 수 있는 곳이었다.
좌석들은 편하기보단 좀 특이했던 편


디저트에는 케이크와 크로플, 아포카토가 있었다.
우린 시그니처 케이크를 구매함🍰


매장에는 레트로 느낌의 소품들도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화면에 우리 모습이 나옴


음료는 거의 30분 정도 더 지나서 나왔당ㅜㅜ
알고 보니 앞에 대량주문이 있었던 거..
우리 뒷분들한텐 오래걸린다고 얘기해주시던데
우린 뭐지 하면서 하염없이 기다림


드디어 나온 음료들


먼저 글레이즈드케이크는 오로라 우주빛의
🍫초코 케이크로 달다구리 그 자체!
엄청 꾸덕하고 달았다.
아메리카노 필수 케익이닼ㅋ


이건 친구가 시킨 아포카토!
아이스크림 밑에 티라미수가 있었고
이것도 좀 단 편으로 무난무난~


내가 시킨 건 파남보 스파클링 티!
🍍파인애플과 스페이스오디티 조합의 음료로
블루옐로우꽃차 캐모마일 페퍼민트가 들어간다.

층층이 나뉜 비주얼이 이뻤다.
섞어서 마시면 색이 변함!
아래 파인애플의 산도와 블루옐로우티가 만나
색이 변하는 듯!


⬇️참고로 아래는 내가 만들었던 홈카페음료⬇️

[홈카페] 색이 변하는 레몬에이드 만들기 (feat. 블루멜로우티)

"색이 변하는 레몬에이드" 우선 레모네이드의 주재료인 레몬청을 레몬이랑 설탕 1:1 중량으로 만...

blog.naver.com



맛은 이맛도 저맛도 아닌 느낌~.~
뭔가 상큼할 줄 알았는데
파인애플향 스치다가 마는 느낌

그래도 친구는 괜찮았다고함!


마지막으로 친구의 음료인 블랙라떼!
달달하고 고소한 블랙소스가 들어간 라떼로
회색빛 음료 마시다가 샷 넣어서 마저 마시면됨☕️


달달한 흑임자 느낌이었고
커피 넣어도 딱히 별 감흥 없는 맛이었다.


조금 더 고소한 맛이 나면 좋을 것 같다.


시크한 분위기와
늦게까지 운영하신다는 게 좋았지만
음료가 너무 늦게 나와 아쉬웠다ㅜㅜ
음료맛은 쏘쏘
케이크는 달지만 꾸덕한 식감이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