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파리바게트 옥수수콘크림번, 소금버터링, 굿모닝샌드위치, 어니언부추크림치즈 샌드베이글 블랙올리브, 애플크럼블 식빵

쏭스쏭스 2023. 10. 31. 22:00
728x90
반응형

 
간식거리로 남편이 사온 파리바게트 빵들!
 
 
 

 
1. 옥수수콘크림번
 
 
 
여름 신상제품 중 하나인 옥수수크림빵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는군ㅎㅎ

 

 
모카번처럼 껍질은 소보로 비스킷이고
빵 속에는 달달한 옥수수알갱이와 소스
그리고 부드러운 생크림이 샌드됨
 
삼송빵집이 생각나는 맛이었다.
 

 
칼로리 275kcal에
나트륨 310mg, 포화지방 6g 함유함
 

 

생각보다 크림이 낭낭하게 들어 있었다.

 

 
옥수수 알갱이 섞인 소스가 매력적임ㅎㅎ
간식빵을 찾는다면 추천~~~

 


 
 
2.소금버터링
 
 
 
 
구멍이 큰 베이글처럼 생긴 소금버터링!!
고짠고짠의 제품이라고 해서 기대됐다.
 
칼로리 210kcal에 나트륨 390mg
포화지방 5g 함유함

그냥 상온에 놔뒀더니
다음날 소금이 녹아버렸다 ㅜㅜ
사온 당일에 먹는 걸 추천!

바로 먹는 게 아니라면

그냥 베이글 사는 게 나을 것 같당

 

나는 팬에 살짝씩 구워먹음

 




크림치즈+사과잼 조합으로 먹었더니

단짠단짠 맛있당ㅎ

 


 쫄깃한 식감과 버터향이 괜찮군!

 


단호박 샐러드도 속 채워서

샌드위치 해먹으니 맛있당!!

 

 

 

쫄깃 바삭한 빵과 단호박이 잘 어울리는군~~

 


 
 

3. 3가지맛 굿모닝 샌드위치-단호박맛
 
 
3개 총 칼로리는 540kcal이다.
 
 
깔끔한 포장에 사이즈도 작아서
어디 소풍갈 때 사가기 좋은 제품인듯!
 

 
내가 먹은 건 단호박샐러드 샌드위치!
부드럽고 달달한 샐러드가 들어있었고
빵이랑 잘 어울렸다.
 
 
채소도 신선했고 
샐러드 안에 다양한 재료들이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다.
 
 
아침으로 추천!

 

 
 
4. 어니언부추크림치즈 샌드베이글 블랙올리브

 
 
지난번에 두번쫄깃 베이글을 맛있게 먹고
이번에는 샌드위치 처럼 크림이 샌드된
제품을 먹어봤다.
  
칼로리 570kcal에 나트륨 920mg
당류 10g, 포화지방 17g 함유함
 

 
베이컨, 양파, 치즈, 올리브, 부추가
들어간 크림치즈가 샌드되어
아침대용으로도 좋은 빵이다.
 
올리브의 식감과 맛이 베이글과 잘 어울렸고
부드럽고 짭잘하고 고소한 크림치즈가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았다.
퀄리티 괜찮구만!!!
 
 
입이 짧은 나는 배불러서
두번에 나눠 먹음ㅎㅎ

 


5. 애플크럼블 식빵
 

 

요거요거 고소하면서

달달하고 부드러운맛이 맛있음!!

시나몬과 사과쨈의 조합이 괜찮았고

손으로 뜯어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칼로 썰어서 구워먹어도 굿굿

이건 담에도 사먹어야징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