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신방화역 간식) 아리랑수제핫도그

쏭스쏭스 2023. 6. 14. 07:01
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산책하다가 발견한 핫도그집!

집에 냉동 핫도그가 있지만
기왕 보이는거 사먹자는 남편의 말에
또 넘어가고 말았다ㅋ.ㅋ
(이미 붕어빵 먹은건 안비밀)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고 메뉴는 아래에!


포스기 앞에 핫도그 모형이 있으니
참고해서 주문하면 된다.


머지ㅋㅋ 대왕 핫도그 모형도 있음ㅋㅋㅋ


소스는 칠리, 머스타드, 체다치즈, 케첩,
치즈머스타드가 있었다.

우린 포장이라 케첩만 받아옴!
설탕은 패스~~


우린 감자핫도그(2.5)랑
오징어먹물핫도그(2.5)를 시켰고
집까지 십오분? 정도 걸렸는데 바삭바삭했당


#1. 감자도그
쫀득+포슬+고소한 감자가 붙어있는🥔
감자핫도그는 말모말모~~
오랜만에 휴게소 스타일의 핫도그를
먹으니 맛있었당ㅎ



#2. 오징어먹물도그
이름 듣고 먹물 반죽인줄 알았는데
그냥 오징어 비주얼의 소시지를 뜻하는거인듯
위에 치즈 아래 오징어발 소시지!

근데 발을 오징어먹물에 담갔낰ㅋㅋ
막 탄것까진 아니지만 살짝 어둡게 튀겨짐ㅋㅋㅋ
치즈와 소시지를 함께 맛볼 수 있다는거 말고
특별한 건 없지만
그래도 바삭바삭 맛있었당ㅎ



어쩌다보니 남편과 매일
살크업 진행중인 새댁일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