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제주 동문재래시장 먹거리) 게튀김과 귤주스 기타 등등

쏭스쏭스 2023. 6. 20. 22:00
728x90
반응형

 

 

제주 여행 때 방문했던 동문재래시장!

야시장은 저녁 7시부터 오픈이다.

주차는 근처 동문재래시장주차장에 하면 됨~

 

7시에 맞춰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어어엄청 많았음

물론 초반 음식 파는 곳에 거의 모여있음

 

 

 

 

전복김밥, 회, 랍스타, 호떡, 떡갈비, 삼겹말이 등

다양한 음식이 있었다.

인기있는 곳들은 줄이 엄청 길어서

우린 그냥 통과하면서 구경하고 지나감ㅎㅎ

 

가장 길었던건 전복버터밥!

 

 

그 중 줄도 많이 길지 않고 맛없을 수 없는

게튀김을 프라이드 크랩에서 구매함

 

 

양념은 치즈와 양념 두가지가 있고

가격은 만원임!

우린 온누리상품권이 있어서 그걸 사용함

 

 

수북히 쌓여있는 미니 게에 눈길이 가는군!

 

 

짠! 포장해와서 숙소에서 먹었당ㅎㅎ

땅콩은 뿌리기 전에 물어봐주셔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삼십분 지났는데도 여전히 바삭바삭!

맥주 안주로 최고당ㅎㅎ

짭짤하니 굿굿

 

둘다 맛있는데

치즈보단 양념이 더 맛나긴함~

 

 

알새우칩 같은 것도 주셨는데

이건 시간 지나니 눅눅해짐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가게에서 착즙주스도 구매함

 

 

캔으로 판매해서 좋았다.

근데 아쉽게도 귤 철이 아닐 때 가서지

빵이랑 먹어서 그런지 단맛이 쏘쏘

상큼함도 쏘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