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롯데리아 신상) 마라로드 새우버거 원지 곽튜브 빠니보틀

쏭스쏭스 2023. 6. 29. 22:00
728x90
반응형

 
 
진정한 마라 맛을 찾아서
마라경보 이얼치얼!!
(열 아니고 얼ㅋㅋ)
 
 
롯데리아 신상으로 나온 버거인
마라로드버거 3종!
그 중에서 평이 그나마(?) 괜찮은
새우버거를 사먹어봤다.
 
사실 나온지는 좀 됐는데 버거치팅데이 미루다가
이제야 먹어보게됐다.
 


▼후기영상▼



 
 
인기가 없는지 롯데잇츠에 콤보할인쿠폰이 떠서
그걸로 할인받아 먹어봤다.
 
쿠폰할인해서 5,500원이었음
칼로리는 506kcal에
포화지방 4.2g 나트륨 1,100mg 함유함
 

 
짠 이게 바로 마라로드 새우버거!
 
새우버거 하면 사우전아일랜드 같은
마요네즈 베이스의 고소한 소스가 생각나는데
마라소스라니 어떤 맛일지 궁금했당

 

 

첫입 먹어보니 마라맛이 나쁘지 않고
새우 패티도 바삭하니 괜찮았다.

 

 

근데 문제는 소스가 아래로 갈 수록 더 많아서
마라 향과 맛이 더 진하게 느껴짐
 
그래서 절반 정도 먹고 나니 더 먹기
좀 부담스러웠다ㅜㅜ
혀도 아주 얼얼~해짐
 

 

맵찔이라 마라맛을 그렇게 즐겨 먹진 않지만
마라샹궈에서 느껴지는 마라맛은
나름 맛있다고 느끼는 편!!
 
근데 버거에서 느껴지는 마라는 향이 좀
나랑 안 맞았당 ㅜㅜ
마라탕보다 더 화장품 향?이 느껴짐

 

 

하나 가지고 남편이랑 나눠 먹을 걸 후회함ㅋㅋㅋ
진한 마라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하겠지만
애매하게 마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추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