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비비고 채식만두) 플랜테이블 왕교자

쏭스쏭스 2023. 4. 6. 22:0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서 유명한 제품 중 하나인
채식만두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만두는 언제나 옳지~~


⬇️비비고 새우만두 후기⬇️

비비고 수제만둣집맛 새우만두 후기

0.6mm 얇은피가 특징인 비비고 수제 새우만두🦐🥟 탱글한 새우와 부추, 당근 그리고 특이하게도 물밤이 들어간다고 한다.🌰 #내돈내산 🔽비비고 한섬만두 후기🔽 https://green54.tistory.com/m/63 비

green54.tistory.com




채식 만두 처음 먹어봤는데
멘트처럼 고기없이도 맛났당ㅎㅎ


원재료를 살펴보니 두부, 감자플레이크
그리고 양파, 부추, 양배추, 대파가 들어있었음


총칼로리는 1501.5kcal
나트륨은 3367mg입니다.


조리방법은 찜, 프라이팬, 에어프라이
세가지가 있다.
조리법이 비교적 상세히 적혀있어서 굿굿


먼저 찜기에 쪄서 먹어봤다.


오 윤기나는 게 맛나보임ㅎㅎ


한입 먹어보기 일단 만두속이 가득찬게
느끼하지도 않고 맛나당ㅎㅎ
다만 만두피가 살짝 두꺼운 편인듯


팬에 기름두르고
노릇하게 구워서도 먹어봤다.

군만두를 한번 먹어보니
찐만두보단 군만두가
더 잘 어울리는 만두피였다.


마지막으로 사골국에 넣어서
떡만둣국도 만들어먹어봤다.
계란도 풀고 김가루도 솔솔 뿌려서 마무리!!

한입 먹어보니 식감이 좋았당
만두피 호로록 먹으니 굿굿


선호되는 조리법은
군만두>만둣국>찐만두

만두가 큼직하니
고기가 없는데도 식감이 넘 좋았다.
짜지도 않고 굿굿
충분히 재구매해볼 만한 만두이다!!
코스트코 제품으로 추천><


참고로 g당 칼로리도
많이 낮을까 싶었는데
다른 비비고 제품들에 비해
아주 낮은 건 또아님!
거의 비슷비슷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