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친구가 해준 집들이 음식 / 반올림피자 신메뉴(나이투"미트"유)

쏭스쏭스 2023. 1. 1. 09:22
728x90
반응형


10월의 새댁인 친구 집에
놀러갔을 때 친구가 해준
집들이 음식 포스팅><

비주얼도 이쁘고
넘 맛나게 먹어서 기록해봄!


명란로제파스타에
생파슬리랑 파마산가루도 듬뿍 올려줘서
더욱 신선하고 맛있었다!


몇접시를 리필했는지 모르겠넴ㅎㅎ


그리고 이어서 장조림버터볶음밥!
부드러운 계란 스크램블도 볶음밥이랑
잘 어울렸다.
버터도 좋은 걸 썼다고 했는데
역시 풍미가 짱이네!!!


반올림피자 신메뉴도 먹어보게 됐는데
나이투미트유라는 피자로
엣지로는 콘치즈를 선택!

피자에 토핑이
소시지, 페퍼로니, 풀드포크 등
골고루 다양하게 올라가서
넘 맛있었다.
콘치즈 엣지도 추천!!


마지막으로 식전음료로
논알콜 얼그레이하이볼도 마심ㅎㅎ


↓알콜 레시피는 아래에↓

나혼자산다 박나래 웰컴주) 얼그레이하이볼 만들기

나혼산에 나왔던 웰컴주 얼그레이하이볼을 친구가 한잔 타준다고 해서 달려감ㅋ 재료는 레몬, 토닉워터, 얼그레이시럽, 위스키 그리고 소주도 조금 들어간다고 한다. 시럽 15ml를 넣고 위스키 30m

green54.tistory.com


알콜은 안들어갔는데
스모크향이 나는 얼그레이 시럽이라그런지
뭔가 술이 들어간 느낌이 난당ㅎㅎ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는데
상큼한 레몬도 들어있고
식전 주로 가볍게 마시기 좋았당ㅎㅎ


연말연초 파티 음식으로
명란로제파스타, 장조림버터볶음밥
그리고 반올림 신메뉴 강추강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