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강화도 촌캉스 숙소) 조운돌담사이로독채펜션

쏭스쏭스 2023. 2. 3. 22:00
728x90
반응형



촌캉스 숙소 리뷰!
사진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적어봄ㅎ


⬇️촌캉스 음식 추천 모음⬇️

 

요즘 대세 촌캉스 가서 먹은 음식 추천 모음

사람없는 농촌에서 즐기는 촌캉스가 유행인데 시골 펜션 가서 먹은 음식들을 정리해봤당ㅎ 촌캉스나 펜션에서 뭐니뭐니해도 빠질 수 없는건 바로 바베큐!🥩🪵 버섯이랑 고구마🍠도 호일에

green54.tistory.com


뿌연 날씨에 방문했더니

하늘이 아주 꾸물꾸물

비올랑 말랑했었다.

 

 

겨울에 방문했더니

나무들에 푸르름은 없었고

앙상한 나무 가지들만 있었당

 

 

시골 할머니 댁 느낌의 숙소로

넓은 마당이 있는게 특징이다.

 

 

우리가 갔을 때는

잔디도 이미 노래졌을 때인데

잔디에 파릇함 가득하면 더 이쁠 것 같다.

 

 

아래 사진은 다음 날 아침에 찍은 사진

점점 더 안개 속에 파묻혔닼ㅋㅋ

 

 

숙소 옆에 장독대가 나란히 놓여있었다.

 

 

뒷마당쪽에는 아래처럼

티타임을 즐기기 좋은 공간이 있었다.

 

 

날 좋으면 여기서 브런치 즐겨도 좋을듯!

 

 

집은 돌담으로 둘러쌓여있었는데

돌 위에는 주인분께서 직접 만드신듯한

도자기들도 얹어져있었다.

 

 

나란히 놓여있는 모습이 귀욤귀욤하넹ㅎㅎ

 

 

숙소 안에 들어가봤는데

입구쪽은 아래처럼 꾸며져있었다.

 

 

편안하게 앉아있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음

 

 

내부는 은근 넓었고 깔끔해서 좋았다.

 

 

진짜 할머니댁 놀러간 느낌 나는

정감가는 숙소였다.

 

 

자개장에 도자기까지 있었고

천장도 옛날 느낌 가득했다.

 

 

집은 ㅁ자로 이루어져있었고

그 가운데서 바베큐를

구워먹을 수 있었다.

 

물론 숙소 내부에도 각종 조리도구와

조리대가 있어서 음식을 해먹을 수 있다.

 

 

사진은 안 남겼는데

작은 사우나방도 있었다!!!!

 

사용법은 주인분께서 알려주셨고

뜨거운 거 못견디는 나는

금방 나오긴 했지만ㅋㅋ

편백향 나는게 넘 좋았당!!

 

 

강화도는 서울에서도 가까운 곳이라

근교여행지로도 딱임!!

 

촌캉스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추천하는 숙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