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풀무원 꼬들단무지가 들어간 고소한 유부초밥 (feat. 소세지, 참치마요)

쏭스쏭스 2021. 8. 14. 18:00
728x90
반응형



숙성간장꼬들단무지가 들었다길래
한번 사보게 됐다.
소세지와 참치를 추가해서 만들어보았다.


#내돈내산



4인분이 들어가있고
아래 사진은 2인분 구성!
유부, 참기름, 단무지, 참깨야채볶음후레이크
이렇게 들어 있었다.

단무지는 숙성간장꼬들단무지로 다져져 있었음!
밥만 따로 준비하면 된다.🍚



조리방법은 초간단!



유부는 2인분 기준 총 14장이 들어있었다.



밥 330g에 재료들 다 투하!



난 여기에 소세지를 다져 넣어줬다.
(볶거나 끓는물에 데쳐서 넣어주기)



조물조물 밥 모양을 만들고


유부에 넣어주면 끝


완성!



중간중간 단무지가 씹혀서 맛있었다!
소시지 넣은 것도 참 잘했군💕



한번씩 먹어주면 꿀맛인 유부초밥이다👍🏻





이번엔 참치마요를 얹어 만들어봤다.


* 재료 *
다진 양파 50g, 참치 75g, 마요 30g



먼저, 다진양파는 물기를 빼고
참치는 기름을 빼줬다.



그리곤 다 모아서 부드럽게 섞어줌!



완성된 유부초밥에 얹어주면 끝!
기호에 맞게 여기에
오이나 청양고추를 더 넣어줘도 된다.🥒🌶



도시락 쌀 때는 느낌있게
파슬리로 마무리해도 좋다🤩


- 끝 -





국물은 역시 바지락탕!

🔽바지락 조개탕 만들기🔽
https://green54.tistory.com/m/54

초간단 국물 안주 바지락 조개탕 만들기

국물 안주 중 최고는 역시 바지락탕! 직접 만들어 보았다. * 재료 * 바지락 800g, 파 초록부분 2대, 마늘 2알, 청양고추 1/3, 빨간고추1/3, 물 1L 1. 소금 뿌린 후, 1시간 동안 검은 봉지에 넣어 해감한다.

green5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