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촌캉스 가서 먹은 음식 추천 모음

쏭스쏭스 2022. 3. 21. 09:15
728x90
반응형




사람없는 농촌에서 즐기는 촌캉스가 유행인데
시골 펜션 가서 먹은 음식들을 정리해봤당ㅎ

촌캉스나 펜션에서 뭐니뭐니해도
빠질 수 없는건 바로 바베큐!🥩🪵
버섯이랑 고구마🍠도 호일에 감싸 구워줬다><


운전에 고기까지 구워주는 내친구 짱😆


#1. 양고기 프렌치렉



양고기로 스따뜨~~

향신료 뿌려서 구워주니 잡내도 안나고 맛있었다.
쯔란에 찍어서 먹어보니 아주 꿀맛이구먼><


친구가 아주 노릇노릇 제대로 구워줬다.
뼈가 있으니 숮불에 굽고 팬에 마저 굽는게 좋다!

역시 뼈잡고 뜯어먹어야 제맛이징ㅎ



#2. 양고기 숄더렉



우리가 여러번 먹어본 결과
숄더랙도 고소하니 맛있지만
역시 조금 더 비싼 프렌치렉이 더 부드럽고 맛있다.
개인적으로 프렌치렉을 추천!



⬇️양고기 정보 (캠핑음식후기)⬇️

캠핑음식 추천 (feat. 인천 수도권매립지 캠핑장)

"캠핑음식 추천" 손 빠른 친구와 추진력 갑 친구 덕에 첫 캠핑을 하게 됐다! 고마워 마이프렌즈~...

blog.naver.com



#3. 삼겹살&다담순두부찌개




양고기도 좋지만 역시 돼지고기가 최고지ㅎ
친구가 토치를 집어들었다.


조금 특별한건 고기 굽고
마지막에 레몬을 뿌려주는것…!
이게 바로 친구의 팁🍋

뭔가 상큼하면서 고기 맛이 더 확 산다👍🏻


고기가 도톰하니 촉촉 바삭 육즙가득 넘 맛있었다.
순두부찌개를 함께 먹어주니
느끼함도 싹 잡혔다.


김치랑 버섯을 고기기름에 구워먹는건 필수징ㅎ

#4. 불닭 콘치즈



유퀴즈에 나온 히트음식!
개발자님께서 알려주셔서 유명해진 레시피다.

이건 사실 고기 익기 전에
친구가 만들어줘서 에피타이저로 먹은건데
맵찔이지만 불닭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강추강추!

친구말로는 콘치즈를 비벼먹으면 안된다고함!

⬇️유퀴즈 불닭 레시피⬇️


#5. 깻잎모히또




고기에는 또 술이 빠질 수 없징ㅎ
백선생님표 깻잎모히또!🍃

이건 이미 예전부터 친구가 만들어줬던건데
오랜만에 마시니 달달상큼 맛있었다.


민트도 한줄기 띄워서 마셨더니
보기도 좋고 향도 더 깊어졌다!🌱


약간 어설픈 부메랑 건배샷!
이거 맞나…?ㅋㅋㅋ

우리 나름 MZ세대라는걸 남겨줌ㅋㅋㅋ

⬇️백종원의 요리비책 칵테일 만들기⬇️



#6. 군고구마


이마트에서 이벤트로 100원에 구매한 밤고구마랑
고구마호박 아니 호.박.고.구.마!!!!!!!

이걸로 또 몇번 티키타카해줘야징ㅋㅋㅋ


김 모락모락 날때 한입 먹어주니
역시 맛없없이군!


#7. 목살&콘치즈



아침에는 남은 음식 처리해서 먹는게 국룰이지!

전날 배불러서 못 먹은 목살을 구워먹었다!
고기에서 고기로 끝나는 여행~~🚗

목살이 두툼하진 않았지만
지글지글 구우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여기에 남은 콘치즈도🌽🧀
전자레인지에 돌려 만들어먹음!


거기에 남은 순두부찌개까지 탈탈~~


사간 것들 야무지게 다 먹어치운 여행이었다.


결혼 전에 다같이 가자고 오랜만에 다녀온건데
이제는 추억 한켠에 접어 넣어둘 여행,
참 그리울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