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CU 예약구매 방법

쏭스쏭스 2023. 1. 12. 22:00
728x90
반응형


요즘(?) 유행, 아니
사실 한참 전에 유행했던
연세우유생크림빵에 뒤늦게 합류해봤닼ㅋ
새로 나온 황치즈생크림빵과
고대빵도 함께 구매함!

근데 그냥 가면 헛걸음 하니
미리 포켓CU라는 어플을 통해서
재고확인을 하거나
예약구매를 해서 원하는 요일, 시간대에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당ㅎㅎ





1. 검색창에 연세를 치면
연세우유 관련 제품이 쫙 뜬다.

픽업도 있고 더 내려보면 예약구매가 보인다.

2. 원하는 상품의 장바구니를 누르고
바로구매 혹은 여러개 고르려면
장바구니를 누른다.

3. 이어서 점포를 선택한다.

4. 날짜와 시간을 고른다.
계산까지 마무리하면 끝!

매장에 가면 이렇게 예약완료라고
스티커가 붙여있는데


안보이면 직원분께서 꺼내주신당ㅎㅎ
내가 갔을 땐 잘 숨겨놔주심ㅋㅋㅋ

구매했던 내역보면 큐알코드가 보인다.
계산대에서 이걸 찍으면 된당ㅎㅎ
이미 결제한 것이니 또 결제할 필요가 없음!

생크림 아주 맛나다맛나~~~~
인기있을 만 하구만!!

혹시 모바일상품권, 기프티콘이 있다면
구매하기 전에 미리 등록해두고
계산할 때 적용하면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