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신상 탄산음료) 클룹 제로소다 3종 후기

쏭스쏭스 2023. 2. 4. 22:00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 유튜브에서 자주 접한 음료
클룹CLOOP!
세가지 맛이 있어서 야곰야곰 사마셔봤다><
클룹은 뚜껑이 달린 캔음료
끝까지 탄산이 유지되는 제로탄산음료수이다.🥤
외부에 나갔을 때 가져가기 좋을 음료같다!
가격은 500ml 기준
편의점에서 2,200원에 판매 중이다. 1+1 행사 할 때 사마시고 싶었는데
갈 때마다 품절이라 행사 끝나고 사마셨당ㅋ 쓱배송으로 편하게 시키고 싶은데
있다가 사라졌다가 해서 시키기 힘듦 ㅜㅜ


 

1. 파인애플


🍍파인애플은 딱 오란씨 맛이었다.
상큼하니 확실히 탄산이 엄청 쎄서 좋았다.
세가지맛 다 색소가 들어가지 않아
색상은 무색이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 당류는 0g이지만
대신 에리스리톨이 15g 들어간다.
그래서 단맛이 잘 느껴진다.

 

마개부분을 첨에 어떻게 여나 당황했는데
설명대로 하면 쉬움!
짤은 부분을 위로 올리고 그 방향으로
리드를 밀면 끝
닫을 땐 반대로 하면 된다.

신기한게 리드부분은 분리하지 않고
그냥 캔으로 배출해도 된다고한다.



2. 복숭아

이프로에 탄산 넣은 느낌!
내 입엔 살짝 인위적인 향이 남🍑



3. 포도

 


마지막으로 포도맛을 먹어봤는데🍇
뭔가 포도맛 사탕이라고 해야하나?
아주 달다구리한 맛이었다.


다이어트할 때 마셔볼만한 음료!
그치만 뭔가 대체당? 향?이
좀 인위적으로 느껴져서
나는 한번 마셔본 걸로 만족!

 

개인적으로 셋 중에는 파인애플이
입에 젤 맞았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