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스벅 신메뉴) 얼그레이 바닐라티라떼, 대파스콘, 머핀샌드위치, 치즈타르트, 당근피칸케이크

쏭스쏭스 2023. 2. 5. 22:00
728x90
반응형



스벅 쿠폰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바로
소진하러 스타벅스방화DT점으로 달려감ㅎ


참고로 모바일쿠폰은 사이렌오더에서 사용 시
한번에 세개까지밖에 안됨
한번에 다 사용하려면 포스에서 주문해야한다.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쇼케이스를 찍어봄ㅎㅎ

병음료를 안시켜서 잘 몰랐는데
종류 은근 많다..!


쇼케이스 윗쪽에는 브레드 메뉴들이
진열되어 있음!!
유리 안에 있어서 주문 하면 꺼내 주심


그 옆에는 다양한 조각케익들과
샌드위치류가 있음


나는 아침에 방문한 거라서
브랜퍼스트 잉글리쉬 머핀 샌드위치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를 함께 시켰다.

음료 가격은 6,100원이고
개인 텀블러 할인 400원 받음


따뜻한게 마시고 싶어서 HOT으로 시켰다.
칼로리는 360kcal이고 당류는 무려 36g..!!
바닐라크림, 더블 블랙 티 베이스가 들어가고
돌체시럽은 2개 들어간다.


백퍼 내입에는 달 것 같아서 시럽은 하나 줄였다.

따뜻한 음료라 그런지 충분히 달달함~
하나 줄이는 걸 추천!!


음료 위에는 얼 그레이 폼이
가볍게 올라가 있어서
첫입이 부드러워서 정말 좋았다!!


바닐라 풍미도 나쁘지 않고
티 맛도 은은하게 나고 맛있었다.

추운 날 마시기 딱 좋은 음료였다~
참고로 아주 진한 밀크티 맛은 아님!


스벅 잉글리쉬머핀샌드위치는 첨 먹어봤는데
확실히 아침 아니면 보기 어려울 듯!
내가 마지막 하나 남은거 먹었당ㅎㅎ


가격은 4,200원이고
총 내용량은 150g으로 칼로리는 390kcal이고
나트륨 820mg 콜레스테롤 75mg,
포화지방 7g, 트랜스지방 0.5g 함유한다.


담백하고 쫄깃한 머핀빵 속에
촉촉한 계란후라이, 패티
그리고 본가드치즈도 나름 녹진하게
녹아져 있었다.


처음에 한입 먹었을 때,
패티에서 저렴한 햄? 콩고기?의 맛이
느껴져서 당황스러웠당ㅋㅋ

근데 촉촉한 계란과 고소한 치즈랑
먹으니 먹을수록 낫베드~


아침에 스벅 갈 일 있을 때
아침대용으로 간단하게 먹어볼만한 듯하다.

근데 뭐 또 일부러 먹을 정도는 아님ㅎㅎ
아! 허기 달래기는 좋을 것 같당><


마지막으로 브레드류 신메뉴로 나온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가격은 4,500원으로
한 팩에 세조각이 들어있다.

총 내용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490kcal이다,
나트륨 830mg, 콜레스테롤 60mg,
포화지방 16g, 트랜스지방 0.6g 함유한다.


🧀대파, 치즈, 베이컨 칩,🥓
아몬드 가루 조합의 브레드로
집에 크림치즈가 있다면
함께 먹는 걸 추천하는 메뉴이다.


스벅 스콘은 첨 먹어봤는데
촉촉함 없이 포슬한 스콘 타입이었음!
적당한 목막힘과 고소함이 있는 스콘><

한입 먹어보니 베이컨 칩이 약간 딱딱해서
씹을 때 거슬리긴 했는데
맛은 아주 내 스탈임ㅎ


나는 집에 넘쳐나는
그릭요거트를 발라 먹어봤다.


짭잘한 스콘의 맛과
살짝 시큼하면서도 꾸덕한 식감의 그릭요거트가
넘 잘 어울렸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전자레인지나 오븐이나 에프에
살짝 데워먹어도 꿀맛!



이거 말고도 신메뉴로 나온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7.9)
당근피칸케이크(6.9)도 먹었다.


둘다 가격이 매우 사악^^

출처 : 사이렌오더 캡쳐


근데 치즈타르트 존맛탱ㅋㅋㅋ
마스카포네가 아주 부드러웠고
바삭한 시트 위에는 고소한 치즈케익이
얹어져서 맛있었다.
타르트 테두리에는 무슨 소보로?같은
바사삭한 토핑이 있는데 같이 먹으니 맛있었당


당근케이크는 뭐 기존에 먹던 스벅 당케랑
비슷한 맛인데 시루떡 모양 때문인지
뭔가 기존보다 포슬포슬하게 느껴짐ㅋㅋ
암튼 이것도 맛난당><


참고로 타르트의 토끼귀모양 초콜릿이랑🐰
당근케이크의 당근모양 초코릿을🥕
꽂아주는 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다.
염창역 스벅 매장에서 샀을 땐 토끼귀는 없고
당근은 있었음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