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초대음식) 형제수산 회, 초밥/호세야오리바베큐/편의점와인 제이콥스크릭

쏭스쏭스 2023. 11. 26. 22:00
728x90
반응형



언니랑 오빠네 집에 초대 받아 갔을 때
먹은 음식들 후기 start~~~!




1. 형제수산 회, 초밥



수산대전으로 오빠가 맛있는 회를 사줬당ㅎ


⬇️대한민국수산대전 상품권⬇️

제로페이 대한민국수산대전 상품권 / 농활상품권 구매방법 /가맹점 찾기

지난번 서울사랑상품권 구매 후 이번에는 수산대전 상품권을 사게 됐다. 다음에도 구매하게 될 수 있으니 기록해봄✏️ 한도는 20만원! 20프로 할인되므로 결제금액은 16만원이다. 사용 가능 매

green54.tistory.com


노량진 유명한 숙성횟집인 형제수산에서
모둠회랑 초밥을 맛보게됨🍣



직접 가게되면 주차도 빡세고
웨이팅도 해야해서
그냥 퀵비 만삼천원에 배송받았다고함


초밥은 처음 먹어보는데
이집 초밥도 잘하는군~~
🍚밥조금 회 왕창임ㅋㅋ



방어, 참치, 연어, 돔 등등
고급 어종이 골고루 포함되어있었다.



2. 호세야오리바베큐



오리 장작바베큐는 처음 먹어보는데
향도 좋고 엄청 부들부들 맛있었다👏🏻
평소에 먹던 훈제오리랑은 향이 다르군!


소스는 데리야끼, 머스타드, 칠리소스를
골고루 줘서 좋았다.
반찬으로는 무말랭이, 부추무침, 쌈무, 묵은지
그리고 양파모음지를 함께준다.


3. 편의점 와인



오빠가 회를 사준다고해서
화이트와인을 준비해갔다.🍾
가격은 2만원!


와알못인 우리는 편의점으로 향했고
🍷적당한 단맛에 도수 낮은 와인으로 골라봤다.
750ml에 도수는 6.8도이다.


제품명은 jacob’s creek(제이콥스 크릭)🍹
🥂1847 sauvignon blanc(소비뇽 블랑)!


마셔보니 스파클링 와인 느낌이었고
달달한 맛으로 회랑 마시기 괜찮았다.
언니랑 오빠도 맛있다고 인정해줌ㅎ


참고로 뚜껑은 코르크 대신
따기 편한 걸로 되어있어서 좋았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