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행담도휴게소 푸드코트 식당 메뉴추천 / 추억의 돈까스와 북어 해장라면

쏭스쏭스 2023. 11. 17. 22:00
728x90
반응형

 


남편과 떠난 당진 여행!!

여행을 마치고 올라오는 길에

유명한 휴게소가 있다기에 가봤다.

 

 

이름은 행담도휴게소로

섬에 휴게소가 있다는 게 신기했고

아울렛도 있을 정도로 규모가 큼!!!

아울렛 이름은 모다아울렛~~

 

 

하행만 들어갈 수 있나 싶었는데

상행도 들릴 수 있음

 

 

확실히 규모가 크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관리되는 듯 하다.

 

 

투썸플레이스 매장도 있음

 

 

로컬푸드 장터도 있어서

송편같은 거 살 수 있음

 

 

주유소는 S-oil이 들어와있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 끼준으로는

기름값은 당진 내에서가 더 쌌음

 

 

저 멀리 다리도 보인당ㅎㅎ

서해대교가 맞나..?!

 

 

한쪽에는 이른 포토존도 있고

 

 

강아지 놀이터도 있음

 

 

식당은 푸드코트와 고메브릿지

두가지가 있었고

모다 아울렛 내에도 식당이 또

따로 있는 듯 하다.

 

종류가 확실히 다양하군!

 

 

그 외에 다양한 먹거리도 있음

 

 

델리만쥬, 호두과자, 핫바, 분식, 호떡

등등 간식거리가 아주 다양하게 있군

 

 

우리는 푸드코트 식당으로 향함

 

 

메뉴는 한식, 돈까스, 우동, 라면

육첩반상이 있었는데

육첩반상은 아침 일찍은 거의 soldout

 

 

블로그 찾아보니깐

이영자님이 전참시에서 언급한 메뉴가

전주양반비빔밥, 추억의 돈까스, 해장라면

이렇게 라는데

행담도 휴게소를 딱 언급한건진

영상을 찾을 수가 없었음ㅋㅋㅋ

 

그래도 추운 겨울 아침 속풀리게

북어해장라면과 돈까스 메뉴는 진리즁!!

 

 

북어, 콩나물, 파가 들어가

국물이 시원했다!!

 

 

 

막 엄청 맵지 않고 적당한 얼큰함이

넘 맛있었다!!

북어도 큰 덩어리로 들어가

씹는 맛도 좋았음~~

 

 

면도 꼬들하니

아삭한 콩나물과 조합이 아주 굿굿!!

속이 뜨끈해져옴~~

 

 

이번엔 남편이 시킨 추억의 돈까스!!!

 

 

달달한 소스가 맛있었다.

 

 

고기 비율이 적어서 좀 아쉽지만ㅋㅋ

그래도 라면 먹는 중간중간

한입씩 뺏어먹기 좋았당ㅋㅋ

 

 

라면+돈까스 조합 메뉴 추천!!

 

 

 

단, 라면은 옷에 튀기지 않게

조심해야함ㅎㅎ

 

남편이 첫 개시한 내 회색 패딩에

라면국물을 와다다다 다 튀긴건

안 비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