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송현아맛집 룸식당) js가든 칼라코스 calla 중국음식

쏭스쏭스 2023. 11. 13. 22:30
728x90
반응형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던 js가든!


예전에 네이버블로그 협찬으로 가서
나리코스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윗윗단계인 칼라코스를 주문했다.


룸이 있어서 미리 전화로 예약함!


⬇️나리코스 후기⬇️

[js가든]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중식당)

"js가든"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맛집 중 하나인 js가든! 청담에 1호점이 있는 고급중식당 브...

blog.naver.com



칼라코스의 경우(인당 7만원)
먼저 프리미엄 홍차가 나온다.
이건 홍차로 바꿔주시기 전 기본티!


반찬은 절임 무와 짜사이 무침!


룸은 뷰가 막 보이는건 아니지만
통창에 하늘이 보이는 구조라
답답하지 않고 좋았다.

테이블은 8-9개 의자가 들어가는 구조!🪑
참고로 아기의자도 있었음!


위에 조명이 특이해서 찍어봤당ㅎ
조카도 신기해서 계속 쳐다봄ㅋㅋ


1. 조리장 특선냉채


새우, 해파리냉채, 새싹+토마토샐러드, 고기로
구성되어 나왔고
해파리가 맛있었다!
토마토는 너무 셨고 고기는 쏘쏘
새우는 무난무난~~


첫 음식으로 딱 좋았다.


2. 오늘의 스프


감태와 계란이 들어간 게살스프!
짭잘 고소 무난무난했다.


3. 전가복 트러플 소스


전복, 새우, 오징어, 버섯, 은행, 쪽파, 죽순이
🦐🦑들어간 전가복!🍄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그러지 않았다.


전복도 부드럽게 잘 볶아짐


4. 갈릭홍주 중새우


요게 진짜 맛있었다.
짭짤하니 맥주안주로 딱!🍺
🥜땅콩, 고추, 새우, 새싹을 한번에 먹으면 꿀맛


5. 나베흑초 가지두부


가지와 두부에 전분 묻혀 튀긴 거에
소스가 묻어져나왔다.
두부만 먹으면 싱거운데 가지랑 같이 먹으니
딱 맞았다.
가지는 좀 뜨거우니 잘 식혀먹어야함


6. 소안심 탕수육


소고기가 두툼하게 썰어져있어서
고소하니 식감이 좋았다.
탕수육소스는 평소 먹는 것 보단
살짝 산미가 있었지만 괜춘괜춘


7. 식사


짜장면, 짬뽕, 볶음밥 중 고르면 되는데
짬뽕은 2,000원 추가!

짜장면은 짜지 않고 맛있었고
큼직한 고기가 들어있었다.


8. 후식


후식으로 고구마맛탕이 나왔는데
이건 진짜 별로ㅜㅜ

금방 굳기도 했고
먹으려하니 이에 계속 달라붙음
고구마 맛도 쏘쏘


기본후식은 커피, 녹차, 요거트 아이스크림 중
아이스크림을 선택함!
여기 아이스크림 참 맛남ㅋㅋㅋ


솔직히 가성비 좋은 식당은 아니지만
큼직한 룸이 맘에 들었고
송현아에 위치해 접근성, 주차도 괜찮았다.
코스 속도도 딱 좋고
특별한 날 가기 좋은 식당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