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CJ제일제당 미정당 국물떡볶이 내돈내산

쏭스쏭스 2023. 9. 17. 22:00
728x90
반응형

 

떡볶이 좋아하는 남편이랑 먹으려고

마트 장볼 때 구매한 미정당 국물 떡볶이!!

 

 

롯데슈퍼에서 1등 제품에

쌀떡이 들어갔길래 얼른 집어왔다.

 

 

미정이라는 곳과 콜라보한 제품 같은데

미정은 경주에서 유명한 집인가 보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떡을 먼저 불려둔 후

냄비에 물과 소스, 건조파 넣고 준비한다.

여기에 떡을 넣어 함께 끓이면 됨!

끓고부터 3분이면 완성이다.

 

 

구성은 떡, 소스, 건조파 뿐이므로

원하는 재료 더 넣어 만들면 된다.

 

 

칼로리는 810kcal이고

나트륨 3,120mg, 당류 25g 함유한다.

 

나트륨이 하루 권장량보다 많지만

국물을 다 안먹으니깐..괜찮겠지ㅋㅋ

 

 

떡은 길이 4cm 정도에

비교적 얇은 두께였다.

 

 

국물을 부어보니 빨간 국물이

눈에 확 띄었다.

파도 탈탈 털어 넣어줌!

 

 

떡 넣고 끓이다가 어묵 가득, 양배추, 양파 등

집에 있는 재료 다 넣고 끓였다.

 

 

짠 금방 완성되었다.

 

 

접시에 담아 깨뿌리고 마무리했다.

 

 

우선 쫄깃한 떡이 좋았다.

국물은 막 달지 않아 물리지 않음!

깔끔하니 무난한 밀키트 떡볶이맛이다.

 

 

맛 없지도 아주 특별히 있지도 않은 맛!

 

 

그래도 떡볶이의 핵심 재료만 딱 들어있어서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떡볶이이다!

 

 

비상 식량으로 한팩 정도 냉장고에

넣어둬도 좋을 듯!

난 한번 먹은 거로 만족해야징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