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광주숙소) 라마다플라자 충장호텔 내돈내산 후기

쏭스쏭스 2023. 10. 14. 22:30
728x90
반응형

 
남편과 광주 갔을 때 묵었던
라마다플라자 충장호텔!

아고다에서 스탠다드 더블룸
12.8만원에 예약했다.


오래된 호텔이 아니다보니
확실히 로비부터 깔끔해보였다.
 

 
참고로 조식 뷔페는 아래와 같음
먹을까했는데 조식 먹을 시간이 없어서
우린 먹지 못함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투숙객이 별로 없어서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다.


높은 곳, 뷰 좋은 곳 요청했었고
우리가 배정받은 곳은 704호이다.

엘레베이터 바로 앞에 있었는데도
시끄럽지 않았다.
 

 
넓고 깔끔한 내부가 맘에 들었다.

 
창도 크게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다.
 

 
근데 뷰는 뻥 뚫렸지만 공사 뷰ㅋㅋ
 


내부를 자세히 살펴보면
미니바에는 티백 몇개 있었고
그 옆에 치약, 칫솔, 면도기가 있는데
이건 유료이다.
 

 
물은 냉장고에 세병이 있었음
물은 공짜!
 

 

티비 50인치? 정도 되는 듯하다.

 

 

침대는 넓고 침구는 포근하니 좋았다.

 

 

큰 식탁과 의자도 있어서
뭐 사가지고 들어와서 음식 먹기도 좋았다.

 

 

화장실을 가보면 샤워 가운이 있음

 

 

세면대는 거울에 조명버튼이 있어서
환한 조명 속에서 화장할 수 있다.

 

 
수건은 나름 넉넉히 셋탕되어있었다.

 

 
그 안쪽으로 휴지도 있음

 

 

슬리퍼는 옷장에 있음

 


어메니티는 빗, 면봉, 솜, 헤어캡 등이 있었다.

 

 
샤워실은 심플하면서 깨끗해서 맘에 들었다.
샴푸랑 린스 별로라 챙겨가는게 나을 듯

 


변기와 샤워실은 분리되어있어서 좋았다.
근데 반투명이라 볼일 보는 실루엣이
밖에서 보임ㅋㅋㅋㅋㅋ

 

 

콘센트도 여기저기 다 있어서🔌
편하게 충전할 수 있었다.

 

 
가까운 곳에는 편의점도 있어서🏪
드라마 시작하기 전에 컵라면 사다가🍜
야식으로 냠냠><


역이랑도 가까운 편이고
광주여행 숙소로 가격 대비 괜찮은 곳이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