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광주 여행) 사직공원 전망대 타워카페

쏭스쏭스 2023. 10. 23. 22:00
728x90
반응형

 

남편과 떠났던 광주 여행!!

사실 완도를 가기 위한 거점 도시였긴 함ㅋㅋ

기왕 간 김에 둘러볼 곳이 있나 살펴봤는데

전망대 한곳이 있어서 가봤다.

 

 

사실 야경이 보고 싶었는데
비도 오고 좀 일찍 가서

아쉽게도 야경을 볼 순 없었당ㅜㅜ

 

 

뷰가 엄청 좋은 건 아니지만

가볍게 산책하러 가기 괜찮은 곳이었다.



-공원 안내도-

 

가는 길에 이렇게 예쁜 꽃이 피어있었음!🌸

 

 

🌲나무도 울창한 게 넘 멋지당!!

외국 같지 않냐는 남편ㅎㅎ

 

 

☔비까지 와서 아주 상쾌하기까지 했당

 

 

🚗드라이브 겸 지나가도 참 좋을 것 같다.

 

 

풍경 관찰하며 가다보니 도착한 전망대!

 

 

4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이게 바로 광주 도심 뷰~~

뭐 그렇게 멋진 건물이 있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뻥 뚫린 뷰를 보니 좋군!

 

 

날씨가 꾸리꾸리해서 아쉽ㅜㅜ

 

 

🌳나무와 함께 찍으니 이쁘군ㅎㅎ

 


전망대 안에는 카페도 있었는데
전면 유리에 생각보다 근사하게

만들어져있었다.

 

 

둥근 고리 모양의 카페였다.

 

 

날씨 좋은 날 앉아서

☕커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다.

 


중간중간 예술작품들도 있어서

카페 한바퀴 돌면서 구경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