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해운대 가성비숙소) 광수호텔 추천

쏭스쏭스 2023. 6. 1. 17:15
728x90
반응형

 
 
대체휴무가 있던 연휴기간에
2박 3일 여행을 다녀왔당
장소는 바로 부산..!!
거의 6년만에 방문한 듯~~
 
 
숙소 선정 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건
바로 청결도, 접근성, 가격!
그래서 선택한 곳은 광수 호텔이다.
 
 
해운대역에서 10분 이내이고
해변가에서도 가까이 위치해있다.
여행 루트 짜기도 좋고
밤산책도 할 수 있다.
 


부산관광지 할인혜택도 있으니
요트나 롯데월드 같은 곳 가는 분들은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
 

 
로비는 2층에 위치해 있고
이곳에서 짐을 맡길 수 도 있고
체크인 체크아웃하면 된다.
 

 
여기는 로비 옆 앉을 수 있는 자리!
생각보다 이쁘게 꾸며져 있었다.
 

 
체크인 전 짐을 맡기고 놀러나갔당ㅎㅎ
 

 
이곳은 조식 장소인데
7,000원에 라면+김밥을 제공한다.
 

 
우리는 랜덤 방배정으로 예약했는데
805호로 배정되었다.
 
 
가격은 2박 3일간 여기어때에서
34만원에 결제함!
평상시에는 이거보단 더 저렴한 듯 하다.
 

 
예약할 때는 더블 베드였는데
싱글 두개가 있었던 건 아쉽!
 
그래도 숙소가 답답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았다.
냄새 나거나 한 것도 없었다.
 

 
작은 테이블도 있어서
음식 포장해다가 먹을 수 있고 좋았다.
 

 
티비도 적당한 사이즈!
 

 
나름 베란다도 있고
바다도 살며시 보인당ㅎㅎ
 
 
창문이 좀 깨끗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센스있게 생화도 화병에 담아두셨다♥
 

 
물 2병이 미니 바에 들어있었다.
다음 날에도 또 리필되어 있었음
 

 
G7커피랑 녹차 티백이 있었음
 

 
샤워실은 넓진 않지만 깔끔했고
샤워만 하기 딱 적당했다.
 

 
다만 수건은 세수수건 2장,
큰 타올 2장 있었는데
다음 날 추가 제공되지는 않았다.
 

 
어메니티로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랑
치약, 칫솔, 비누, 헤어캡, 빗이 있었다.

 

 
헤어 드라이기 세기도 나쁘지 않음!

 

 
 

원래는 광안리쪽 광안대교 뷰의
10만원 짜리 에어비앤비를 예약하려했는데
이미 다 예약이 꽉 차서 어쩌지했었다ㅜㅜ
한국인들 정말 빠르다 빨라!!!ㅎㅎ
 
 
그러다 남편이 친구한테 추천받아
여기로 결제한 건데
여행자로서 꽤 만족스러웠던 호텔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