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피코크 간식) 냉동 대만 흑당 호떡

쏭스쏭스 2024. 1. 27. 22:00
728x90
반응형



호떡러버인 우리부부 간식으로 구매한
피코크 냉동 호떡!

쓱배송을 자주 이용하는데
품절이 자주 되길래 인기제품인가 싶어서 겟함


알고보니 대만 OEM제품으로
한 박스당 4개입 박스당 5,980원이니
개당 무려 1,500원꼴로 싸진 않당ㅋㅋㅋ


개당 중량 : 120g
칼로리 : 275kcal
당류 : 9g


소포장되어 있진 않아고
아래처럼 비닐로 분리되어있었다.


후라이팬에 두개를 한번에 구우려고했는데
사이즈가 애매했다ㅜㅜ
그치만 맛있게 구워내는 남푠!ㅋㅋ

중불에서 5-8분 정도 구우면 되고
중간중간 부풀어서 남편은
호떡이 터지지 않게 신중하게 누르면서 구워줌


크으 노릇하게 잘 구우셨구만요~


한입 먹어보니 쫀득하고 결이 살아있는 빵부분!
페스츄리느낌으로 기존의 호떡과는
맛도 식감도 달랐다.
이게 바로 대만스타일인건감?

꿀이 일단 한쪽에 쏠려서 아쉬웠고
흑당이 들어있는게 약간 어색했음


뭐 나쁘진 않았지만 호떡은 뭐니뭐니해도
견과류도 들어간 고소한 K호떡이 최고!

앞으로 그냥 울집앞 호떡만 먹기로 함ㅋㅋㅋ



남은 건 호떡샌드위치로 만들어먹었는데
오!!!오히려 이렇게 먹는게 더 맛있었음ㅋㅋ

계란 동그랗게 먼저 부치고


오이 얇게 썰어준비하고


기름 두르고 호떡 구운 후 반갈라서


속에 계란, 오이 채우고 케첩만 뿌리면 끝이다.


아삭한 오이 고소하고 쫀득바삭한 호떡 피
거기에 달콤한 꿀소스가 더해지니 맛있었당


단면은 아래와 같은 비주얼!


담에 혹시 피코크호떡 사게되면
치즈 넣고 피자 스타일로 만들어봐야징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