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고급 해외 초콜릿 선물) TARTUFO / Bodrato

쏭스쏭스 2024. 2. 1. 22:00
728x90
반응형

 

 

친구가 사다준 초콜릿 삼종!!

깜짝 선물로 고급 초콜릿을 줌♥

 

친구강아지 선물로

왼쪽의 멍걸리까지 사다줬당

센스쟁이!!!

 

 

1. TARTUFO

 

 

Panna cotta

Antica Torroneria piemontese

트러플초콜릿

 

 

포장은 이렇게 하나씩 되어있어서

친구들이랑 나눠먹음

 

 

내가 알던 초콜릿과는 좀 다른

뭔가 앙금이 생각나는

텍스처에 색상이었다.

 

달콤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았다.

고급진 맛!!!

 

 

2.

 

위에랑 같은 브랜드이고

이건 초콜릿은 아니고

소프트 누가 디저트이다.

 

 

헤이즐넛이 콕콕 박혀서 씹는 맛이 좋았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았음

그치만 누가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듯!

 

 

3. Bodrato nocciola 

 

 

이건 두가지 맛이 있었다.

 

 

먼저 하얀색 포장의 초콜릿(latte)

예상대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초콜릿!

 

 

위의 초콜릿이랑 비교했을 때

초콜릿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음

부드럽고 맛있당!!

호불호 없는 맛일 듯

 

부담없는 크기로

한입 쏙 넣어 먹기도 좋음

 

 

다음은 fondente!

 

 

이건 속에 필링이 색분리가 되어 있었다.

위의 거 보다 조금 더 진하고 다크한 맛!!

 

 

발렌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

선물용으로 좋을 듯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