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뿌디저트카페 부평 십정동 케이크 쿠키 타르트 맛집

쏭스쏭스 2024. 3. 22. 22:00
728x90
반응형

 

친구집 집들이할 때

친구가 사온 디저트!!!

 

역시 집들이에 디저트 빠질 수 없징ㅎㅎ

 

 

얼그레이자몽케이크, 딱복숭아타르트,

흑임자갸또케이크 그리고 쿠키 세종을

사이좋게 나눠먹었당ㅎㅎ

 

 

내 입에 제일 맞았던 후식은 바로

흑임자갸또쇼콜라케이크이다.

 

위에 얹어진 소보로 같은 크럼블도 맛있고

크림도 달지 않고 맛있었다.

흑임자 맛도 적당하게 나서 좋았음

텁텁하지 않고 꾸덕한 식감도 굿굿

 

 

이건 딱복숭아 타르트

말랑 복숭아가 올라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크림치즈 필링과 잘 어울렸음

 

 

이건 자몽 얼그레이케이크!

얼그레이 향이 은은히 나서 좋았다.

크림이랑 빵이 부드러웠음

 

 

초코나무숲 쿠키

몰티저스, 초코, 견과류, 녹차 조합의 쿠키로

달달하면서 녹차맛이랑 잘 어울렸다.

 

 

이건 뿌슈크림쿠키인데

쿠키 치고는 뭔가 부드러운 식감으로

안에는 앙금 느낌의 필링이었다.

 

시그니처 메뉴인데 개인적으로는

위의 초코나무숲 옆에

스콘?이 더 맛있었음ㅎㅎ

버터향 가득나고 굿굿

 

 

보관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면 됨

우린 보관 따위 필요 없게 다 먹음ㅋㅋ

 

 

역시 달다구리에는 아아가 빠질 수 없징ㅎㅎ

드롱기 구매한 친구가

한잔 시원하게 타줬다~~

 

아주 맛나구만!!

 

 

부평 십정동 디저트 카페 찾는다면

추천!!!

케이크 쿠키 다 맛있었당~~

 

친구 덕에 맛있는 후식을 먹어볼 수 있었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