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일본여행 선물 기념품) 간식 후기

쏭스쏭스 2024. 3. 30. 22:00
728x90
반응형

 


친구가 여행 갔다와서 사다 준 일본여행 선물!!🎁
 
 
요새는 직구를 해서 많이들 먹고 있어서
여행 가지 않아도 접할 순 있다.
그치만 나는 그동안 따로 사먹은 적이 없어서
진짜 오랜만에 일본 과자류를 맛보게 되었다.
 
 
돈키호테에서 사왔다고 했는데
요새 돈키호테는 구매 줄이 엄청 길어서
한시간을 기다렸다가 샀다고 함..!!
귀한 물건이네ㅜㅜ
 

 
1. 모리나가 베이크 크리미 치즈쿠키
 
 
 
이건 따로 안 찍었는데
아래 사진 상 윗줄의 가운데 있는 과자로
생긴건 딱 패키지에 그려진 그대로
직사각형 모양이었다.
 
식감은 딱딱할 줄 알았는데 적당한 밀도에
치즈 케익처럼 부드러웠다...!!
맛은 뽀또맛? 오뜨 치즈맛이 나면서
은근 진한 치즈향에 호불호 좀 갈릴지도!
난 맛있었음ㅎㅎ
 

 
2. 이치란라멘 봉지라면
 
 
유명한 일본라멘집 중 하나인 이치란라멘...!!
봉지라면을 친구가 사다줬다.
 
그냥 먹기에는 입이 심심할 수 있다 해서
토핑을 추가해서 먹었다.
 
* 추천 토핑 : 수육, 다진마늘, 파, 숙주, 계란, 다시마, 콘, 고춧가루...
 


구성은 면과 스프 2종!


좀 짜다고 해서 물은 500ml 그대로 잡고
스프를 덜 넣고 끓였다.


큰 봉지 스프를 반 정도만 넣었고


작은 스프는 다 끓이고 접시에 담고 나서 뿌렸다.
이건 다 넣음


나머지 토핑을 얹어줬다.

 

 

먹어보니 짭짤하면서 구수한 맛이 좋았다.

스프를 덜 넣으니 간도 딱 적당했음

면도 얇아서 맛있었다.

 

토핑은 꼭 필수로 올려먹는 걸 추천!!!

 




 
3. 곤약젤리 레몬맛과 복숭아맛!
 
레몬맛은 처음 먹어봤는데
새콤한 파워에이드 맛이 났당ㅎㅎ
맛있네 맛있어~~
 

 
참고로 요새는 이런 비닐용기에만 판다고 함!
 

 
4. 바나나빵
 
 
 
일본하면 빠질 수 없는 바나나빵..!!
참고로 이건 면세점이 더 쌌다고 한다.
 
빵에는 귀여운 미니언즈 문양이
그려져 있었음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군ㅎㅎ
빵도 부드럽고 달달한 바나나필링도 맛나당~~
 

 
5. 알포트 미니 초콜릿 Alfort mini choco
 

 
한입 크기의 빈츠 과자라고 보면 된당
과자는 건빵 크기!!
 
이건 특별할 건 없지만
맛이 없을 수가 없징ㅋㅋ

 

빈츠 한입사이즈 고급 버전 느낌!

 

 
 

6. UHA미각당 코로로 소다
 
 
 
 
이건 포도맛은 많이 사먹었는데
소다맛은 처음 봄!!
 
씹는 순간 과즙 터지는 구미로
껍질은 콜라겐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상쾌하고 달콤한 소다 맛이 좋군ㅎㅎ
 

 

 

기념품 고마워~~~

잘 먹었으 마 프렌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