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흑임자인절미 추천) 좋은날 좋은떡 정담길인절미 파주본점

쏭스쏭스 2024. 4. 15. 22:00
728x90
반응형

 
 
친정집에 갔더니
엄마가 떡을 잔뜩 사다두셨다ㅋㅋ
 
파주에서 유명한 떡집이라고
동네 아주머니들과 함께 구매하셨다고 한다.
 
 
찾아보니 스마트스토어에서도
한박스씩 팔고있어서
굳이 이렇게 대량으로 살 필요 없는데^^


덕분에 아침대용으로 야무지게 먹고 있음ㅎㅎ
 

 
100% 국내산 찹쌀을 사용한다고 한다.
참고로 대표상품 제품명이
영의정인절미에서 정담길인절미로
바꼈다고 한다.
 

 
 
1. 흑임자인절미
 
 
박스당 42개 들어있고

구매당시 기준 16,000원이다.
택배비 3천원 별도!
한박스만 시킬 경우 개당 450원 꼴임 
 

 
오 한입 먹어보니 확실히 인기 많을 만 한듯!!
엄청 쫄깃하고 속 앙금도 달지않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겉의 흑임자 가루도 적당히 묻어서 
많이 텁텁하지 않고 고소한 맛이 좋았다.
 

 

2. 정담길인절미

 
 
대표 메뉴인듯 하다.
흔히 아는 인절미를 동글동글하게 만들고
속에 앙금이 들어간 떡이다.
가격은 한박스당 12,000원!
흑임자보다 4천원 저렴하다.
 



이것도 엄청 쫄깃하니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흑임자가 내 입에 더 잘 맞았다.


정담길인절미는 맛은 있는데
뭔가 생강?같은 맛이 나서 첨엔 살짝 거슬렸음
그치만 먹을수록 맛있음ㅋㅋㅋ
 

 
 
파주 인기 떡집일 만 한 곳이당
간식떡 택배 시킬 곳 찾는다면 추천!
 
다음에는 내가 좋아하는
호박카스테라인절미를 사봐야겠당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