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게라면 대게라면 끓이기 / 농심 무파마

쏭스쏭스 2023. 10. 16. 22:00
728x90
반응형

 

 

울진 여행 갔을 때 친구가 만들어준

홍게라면!!!

우리가 갔던 대게철이 아니라

홍게로 라면을 끓임ㅎㅎ

 

 

 

물놀이 후에 먹으니 더 맛있었당ㅎㅎ

 

 

농심 무파마 봉지라면으로 끓였는데

게랑 잘어울렸다!!

처음 먹어봤는데 시원하니 맛있군~~

 

 

한마음광장 공영 주차장에 차세우고

울진 대게 원조 마을에서 게를 샀당

 

마리당 2만원이었고

라면 끓일꺼라고 손질해달라고함~~~

손질 중에 내장이 다 나와서

그것도 다 넣어서 끓임ㅎ

 

가격은 솔직히 좀 비싼 듯..

러시아산 홍게에 살도 많지 않았는데 말이징

 

 

대게라면 끓이는 방법은

먼저 찬물에 게를 넣고 끓이다가

게가 어느정도 익었을 때

라면이랑 스프 넣고 마저 끓이면 됨!

 

 

콩나물이나 파가 집에 있다면

추가로 넣어도 좋을 것 같당

 

 

좀 짤 수 있어서 물을 많이 잡았다는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음ㅎㅎ

 

 

 

간도 딱 맞고 탱글탱글 면이 아주 맛있었당~~

게의 단맛과 감칠맛이 국물에 쫙 스며 들면서

꿀맛이었음ㅎㅎ

계속 손이가는 맛이었당><

 

시원하고 칼칼하니 굿굿bb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