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울진 후포리 먹거리) 상주횟집 쥐치 우럭 회 / 홍게라면 / 닭강정

쏭스쏭스 2023. 10. 17. 22:00
728x90
반응형

 

친구들과 놀러갔을 때

풀빌라에서 놀기 전에 먹을 거를 근처에서 사가지고

들어가서 맛나게 먹음ㅎㅎ

 

물놀이 후 음식은 어떤 거든 맛있지만

회도 라면도 닭강정도 굿 초이스였당ㅎㅎ

 

 


 

먼저 회의 경우

친구가 찾은 봉화횟집에 갔었는데

줄이 길어서 그 옆 상주횟집에 가서 사옴

 

사진은 회를 사온 친구가 찍어준 사진!!

 

 

쥐치를 회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우럭과 함께 반반 사먹어봤다.

 

 

친구가 찍어온 사진을 보니

수조의 물도 신선하고 좋군

 

 

회 손질도 깔끔하게 해주시는군!!

 

나랑 다른 친구가 사온 홍게 넣어 만든

홍게 라면과 회!!

 

 

회가 쫄깃하니 맛있었다.

그치만 먹는 도중 라면이 압승 함ㅋㅋㅋㅋㅋ

 

그리고 막입인 나에겐 우럭 쥐치

구분을 하기 어려웠음ㅋㅋㅋ

 

고로 우리 모두

앞으론 그냥 저렴한 걸로 사먹자고 다짐함ㅋㅋ

 

 

시장에서 식어도 맛있는 닭강정도 사먹음

역시 굿 초이스였당ㅎㅎ

 

맥주는 친구가 갬성템으로

대학생 때 많이 마시던 병맥주를 사왔는데

엄청 달달함ㅋㅋㅋㅋ

 

 

홍게와 닭강정 정보는 아래에~

홍게를 뭐 싸게 산건지는 모르겠지만ㅋㅋ

그냥 이 근처 가면 매장이 많으니

근처에서 맘에 드는 곳 고르면 될 것 같당

 

닭강정도 지나가다 발견한 곳이라는 점을

참고하면 좋을 듯!

 

▼ ▼ ▼ ▼ ▼

https://green54.tistory.com/94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