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남동구 수산동 맛집) 바오밥 카페 앤 키친

쏭스쏭스 2023. 11. 3. 22:00
728x90
반응형



작년에 어무니랑 함께 갔던 퓨전 음식점!
늘의 상을 의미하는 바오밥!

식당이 없을 법한 동네에 위치해 있었다.
주택 가정집 st 외관이 눈에 띄었다.

주차는 식당 앞에 하거니 식당 밑에 하면되는데
도로가 깔끔하지 않아서
식당 앞쪽에 세우면 나갈 때 좀 힘들었음


프리미엄 비프샐러드와 해장파스타를 시킴

샐러드는 고기랑 리코타치즈가 올라가고
발사믹소스가 뿌려져 나왔다.
신선한 채소와 견과류도 곁들여져있었음
소스가 시지 않고 넘 맛있었다.
건강에도 좋고 포만감도 느껴지는 샐러드!!

해장파스타는 국물파스타로 매콤하니 맛있었다.
홍합 오징어 조개 등 해물 몇가지가 들어있었다.


마지막에는 따뜻한 허브차를 주신다.
차까지 마시고 나니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


밖에는 블루베리 나무들이 있었고
블루베리 수확철에는
음식에도 넣어주신다고 한다.


음식 메뉴도 다양하고 담백한 맛이 좋았다.
다음에는 빠에야도 먹어봐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