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송도 현대아울렛 먹거리 닭강정공방 / 불초밥

쏭스쏭스 2022. 7. 29. 22:00
728x90
반응형


이것저것 할인을 많이 하길래 방문한 송현아!
간단히 점심 먹기 위해 지하식당가로 향했다.


먹고싶은거 한가득이라 고민끝에 두가지 겟겟
하나는 닭강정공방에서
오리지널 닭강정 M사이즈로
11,000원짜리 구매했고
하나는 팝업스토어형식으로 판매중인
불초밥 12pcs짜리 15,000원에 샀다.🍣


닭강정이 바삭하니 달콤하고 맛있었다.
한입크기로 작게 잘라져있어서 그런지
퍽퍽살 부위도 먹기 괜찮았다.
🥜땅콩까지 뿌리니 더 맛나보이넹~~~
양만 더 있었으면 좋았을듯 ㅜㅜ


먹음직스러워보여서 지나가다 사먹은 불초밥🔥
한조각당 천원이 넘는당ㅜㅜ
간단히 먹으려다가 돈 은근히 더 쓰는 느낌ㅋㅋ


한입먹어보니 고기가 아주 부드럽진 않았다.
잡내는 안났는데
아무래도 데리야끼소스에 불향이 입혀지고
생강맛때문에 날 수 없었던 듯!


생강을 따로 먹지도 않았는데
불초밥에서 생강향이 넘 강하게 나서 아쉬웠다ㅜㅜ
생강을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더 그런듯!


닭강정은 달달 바삭 닭강정이라🐔
양이 아쉬워서 좀 그렇지 또 사먹을 맛!
간식으로도 괜춘괜춘~~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풍국면⬇️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 맛집) 풍국면

송현아 지하식당가에서 맛있게 먹었던 풍국면! 원래 면이 유명한 곳 같은데 밥종류로 두가지 시켜 나눠먹어봤다. #1. 꼬막해초비빔밥 9,500원으로 양이 엄청 푸짐했다. 꼬막, 애호박, 깻잎, 해초,

green54.tistory.com

⬇️전설의 핫도그⬇️

송도현대아울렛 간식) 전설의 핫도그

송도는 현재 월리를찾아라로 꾸며져있음>< 트리플스트리트쪽으로 가다보면 전설의 핫도그가 나온다. 쇼핑하고 출출할때 먹기 딱! 종류는 다섯가지 있다. <감자, 모짜렐라치즈, 당근, 1970, 두물머

green5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