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gs25 편의점 제품 내돈내산 후기) 심플리쿡 리치떡볶이

쏭스쏭스 2022. 9. 15. 22:0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편의점 떡볶이가 당겨서 산
리치떡볶이!

이름에 걸맞게
가격은 3,800원으로 센 편


마크정식을 한컵에 담은 거라는 후기를 봤는데
조리방법이 뭔가 과정이 많음ㅋㅋ


-제품 영양정보, 원재료-


칼로리는 926kcal로 어마무시하다.


떡, 소시지, 사리면, 피자치즈,
떡볶이소스, 스파게티소스까지
내용물은 다양하다.


먼저 떡에 떡볶이 소스를 붓고
뜨거운 물을 선까지 부어준다.


잘 섞어줌


사리면까지 넣고 전자레인지 4분30초 돌린다.
나는 4분만 돌렸는데 면이 얇아서 충분했음
떡도 다 익고!

집 전자레인지 W에 따라 다르게 돌리면 되는듯


스파게티소스까지 마저 넣고 섞고
소시지, 치즈를 넣어준다.


1분 더 돌리라고했는데
나는 20초 정도 돌리고 남은 열로
🧀치즈를 마저 녹여줬다.


꾸덕꾸덕쓰~~


자 한입 먹어보니
살짝 매콤하면서 스파게티소스가 들어가서
달달한 케첩맛도 났다.
면도 얇고 떡도 쫄깃하고
꾸덕한 치즈에 소시지 조합까지!
역시 맛없없 조합ㅋㅋ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긴한데
콜라 한잔 마셔주면 딱임ㅋㅋㅋㅋㅋ
살찌는 지름길^^


마크정식을 만들어먹어본적이 없어서
비교할 순 없지만
매콤달달한 맛에 라볶이가 땅길때
사먹으면 좋을 것 같다!


맛있지만 비싸서
나는 이번 한번 맛본거로 만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