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밀키트

쏭스쏭스 2023. 2. 24. 22:00
728x90
반응형



예전에 네고왕 할인할 때
카카오톡에서 구매해서 먹어봤던
프레시지 밀키트!
다른 제품들도 잔뜩 시켰는데
이 스테이크만 배송지연 없이 제대로 오고
다른건 오배송에 냉동제품 다 녹고
난리도 아니었다ㅋㅋㅋㅋ


그래서 사진이 이것뿐!


재료들은 패키지 옆면을 보면 나와있다.


레시피는 15분짜리로 간단하다.


고기 중량은 261g 정도이다.


재료는 고기, 양파, 마늘, 방토, 아스파라거스
스테이크소스, 올리브오일, 허스솔트로
구성되어있다.


고기 빛깔이 괜찮군🥩


🧄채소는 다 세척되어온다지만🍅
그래도 한번 헹궈줌


🧅양파는 특별히 적양파


먼저 고기의 표면 물기랑 핏물을 제거한다.


이후 올리브오일과 허브솔트 이용해서
🧂마리네이드를 한다.


소스는 뭐 그냥 담아주면됨


가열 후 올리브오일을 붓는다.


채소를 노릇하게 굽는다.
시간까지 다 나와있으니 적당히 봐가면서
똑같이 따라하면됨


가니쉬는 다 구워졌으면
일단 그릇에 옮겨둔다.


이제 고기를 굽는다.


이때까진 몰랐음 나의 실수를 ㅋㅋㅋ
그릴모양 제대로여서 신나하고있었는데


아무리봐도 조리시간이 부족한데 싶고
옆면이 빨개서 옆면을 굽는데
고기사이가 갈라짐ㅋㅋㅋ
알고보니 두장 짜리였다^^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완성!


중간에 실수는 있었지만
비주얼은 기가막히는군~~


한번 먹어보니 일단 소스가 맛있고
고기도 냄새 없이 고소했다.
다만 힘줄부분이 좀 있어서 아쉬웠음 ㅜ.ㅜ


참고로 당시 구매할때 할인해서
2인분 고기+채소가 12,900원이었음


채소를 따로 구매할 필요도
세척할 필요도 없어서 간편했지만
과연 할인 안할때 사먹을지는 의문이다ㅋㅋ
왜냐면 힘줄의 식감이 자꾸 생각남ㅋㅋㅋ


힘줄만 제거한다면 먹기 괜춘쓰
프레시지 스테이크밀키트 후기 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