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강서구 발산역 수제만두) 만두마당 간단후기

쏭스쏭스 2023. 11. 10. 22:00
728x90
반응형



발산역쪽 갔다가 만두 맛집 저장해둔 곳이
근처에 있길래 간단히 점심으로 먹으려고
가보게됐다.


가게는 매우 작았는데 테이블 두개? 정도에
벽을 바라본 좌석이 3-4개 정도 있었다.


가게 입구에서 사장님께서
계속 만두를 빚고계신다.


25년 전통의 만두맛집으로🥟
메뉴에는 고기, 김치만두, 만둣국, 만두라면
🍜그리고 떡라면, 일반라면, 우동이 있다.


나는 둘다 맛보기 위해 반반으로 주문함
8알에 5천원이었다.
이정도면 요즘 물가 대비 괜찮지 않은가!
(5월기준)


만두피에 손 자국?이 보이는✋🏻
투박한 수제만두 스타일로
만두피는 아주 얇진 않지만
찐빵같은 쫄깃한 식감이 맛있었다.


만두 속도 알차게 차있었다.
양배추가 아삭아삭 씹히고 간도 딱 맞고
고기, 채소가 따로 놀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
간장 콕 찍어 한입 먹고
단무지 한입 잘라먹으면 꿀맛!


다음으로 김치만두도 먹어봤는데
적당한 맵기와 김치의 아삭함이 좋았고
김치 쉰내?라 하나 그런게 안나서 좋았다.
특유의 신맛도 안나고 굿굿
이것 역시 조화로웠다.



8개 다 먹으니 은근 배부르구먼!!!

만두가 투박하면서 속이 알차서 좋았다.
가볍운 점심으로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