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마녀공장 인기제품 구매 후기

쏭스쏭스 2024. 1. 24. 18:00
728x90
반응형



작년에 야무지게 구매했던 마녀공장!
네고왕 덕에 화장품은
저렴하게 많이 쟁여둘 수 있었다.


#1.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각질 제거용 패드로
샘플이 함께와서 여행갈 때 들고가니 딱 좋았다.
각질 제거도 하고 팩으로도 사용함


그 전에는 이미 유명한 당근패드를 썼는데
묘한 향 때문에 재구매하진 않았다.
그런데 이건 여러모로 낫배드~~~

70장 들어 있어서 양도 적당!
두께도 도톰하니 겨울에 주로 사용하고 있다. 매일 쓰기 보다는
주말에 피부결 정리용으로 쓰고 있다.

↓↓↓↓↓

스킨푸드 인기제품 사용 후기 및 추천제품

네고왕 할인 이후 틈틈히 써본 스킨푸드 인기제품 사용 후기! #내돈내산 캐롯카로틴릴리프크림 스킨푸드의 당근 라인은 홍조에 좋다고 한다. 민감성 피부인 나는 이 크림을 선택함! 비건 제품으

green54.tistory.com



#2.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



얄쌍한 비주얼의 튜브형 크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수분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시키고
진정시켜주는 크림이다.

겨울에 건조해진 피부에 사용하기 좋았음!

발림성도 끈적이지 않은 것도 굿굿


#3. 골드 캐비어 아이세럼


나도 이제 아이크림을 발라야하는 나인데
보통의 아이크림들은 너무 묵직하고
기름져서 바르기가 부담스럽다.

근데 이건 세럼 형식으로 나오고
좁은 팁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눈가, 입주변, 이마에 바르기도 편하고
촉촉+가벼운 제형이라 부담없이
매일 발라줬다.

그리고 향도 은은한 장미향? 같은게 나서
바를 때 기분이 조크든요!



#4.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추천 제품 중 하나로
오일리하거나 끈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스포이드 형태의 화장품이라 사용하기도 편리함


미백기능성화장품인데 이것만 겨울에 바르기엔
피부가 금방 건조해진다.
그래서 보습용 화장품 메인으로 쓰기보단
가지고 다니면서 한겹씩
가볍게 바르는 용도로 사용중이다.

피부톤이 환해지는 것 같음!
다만 용량이 작아서 금방 다 사용함


비슷한 제품으로 아래 네종도 함께 구매했는데
딱히 차이는 모르겠당ㅋㅋㅋㅋ


-제품명-

갈락 나이아신 2.0 에센스
하일루로닉 에씨드 앰플
비피다 콤플렉스
비피다 바이옴 콤플렉스 앰플


2주만에 효과가 나온다고하길래 꾸준히 발라봤다.
트러블같은 거 안나는 거 보면
확실히 자극적이진 않은 제품인듯!

기름기 돌면 무조건 트러블 생기는 피부인데
이건 맘에 드는군!



개인적으로는 패드랑
스포이드 형식의 앰플, 에센스를 추천><

깔끔하고 산뜻하게 쓰기 좋은 제품들이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