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겨울철 방한 아이템 추천) 무인양품 MUJI 후드 미튼 장갑/갤럭시 남성 캐시미어 목도리

쏭스쏭스 2024. 1. 12. 17:00
728x90
반응형

 
 
1. 무인양품 후드 미튼 장갑 블랙 
 
 
원래 4만원인데 2만원에 구매함ㅎㅎ
추워지기 전에 할인하는 걸 잘 체크하면
싸게 겟할 수 있다.
 
아예 손가락부분 없는 장갑을
다이소에서 2천원인가 주고 사서 쓰고 있었는데
손끝이 시려워서 사게됐다.
 
원래 그레이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검정색으로 남편이랑 커플템으로 구매했다.
 

 
핸드폰 잡을 때는 덮개 열고
그냥 손 내놓을 때는 덮개 닫고 있으면
손을 따뜻하게 할 수 있음ㅎㅎ
 


다만, 덮개가 좀 덜렁거려서
덮개 열고 주머니에 손이 잘 안들어감ㅋㅋ
 

 
 재질이 까실까실하고 모양이 이쁘진 않지만!
 


엄지쪽 틈 사이로 살짝 바람이 통하지만ㅋㅋ
그래도 가격 대비 낫베드인 듯!ㅎㅎ

 
2. 갤럭시 캐시미어 남성 목도리
 
상품코드는 GC3X84M04P으로
30만원짜리를 10만원에 겟함!ㅎㅎ
 
캐시미어 100% 제품이었다.
 

 
거추장스럽지 않은 깔끔 무난한 스타일로
캐주얼에도 정장에도 잘 어울렸다!!!
완전 부들부들까진 아니여도
털 많이 안날리고 굿굿
 
목이 따뜻하다고 남편도 만족함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