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인천 롯데 에비뉴엘 오렌지 발렛바우처/라운지 이용후기

쏭스쏭스 2023. 3. 1. 22:00
728x90
반응형



작년에 가전, 웨딩밴드, 가방 구매로
어쩌다 보니 엄마랑 나랑 둘다
에비뉴엘 오렌지가 되었당

일년 간 잘 활용해봐야징><

우수고객 제도는 원래는 MVG였는데
에비뉴엘로 이름이 바뀜


-혜택-

발렛파킹, 라운지이용, 에누리혜택
기념일축하, 제휴할인, 문화센터할인 등등



발렛 주차는 어플에 차량등록을 하긴했는데
직접 바우처를 받아야한다고 해서
인천점은 5층에 주차권 교환처가 있다.


신분증이나 롯데카드나 어플 보여드리면
바로 아래와 같은 바우처를 받을 수 있음


이어서 2층에 있는 라운지에도 가보게됐다.
옆에 있는 벨을 누르면 열어주신다.

총 세명까지 갈 수 있고
포스쪽에서 주문하고 자리에 앉으면 된다.


내부는 이런모습!
와 사람이 엄청 많네
나갈 때 보니깐 밖에 앉아있는 사람도 있었다.


한쪽에는 뜨거운물이랑 찬물이랑 비치되어있다.


여긴 우리가 앉은 자리!
어랏 뭐 이리 흔들렸징ㅋㅋ


메뉴는 아래와 같음


바닐라 라떼와 그냥 라떼를 시켰고
쿠키 하나씩 가져다주심!


라떼아트의 하트 하나는 이쁜데 하나는 망ㅋㅋ

커피도 우유도 고소하니 맛있었다.
바닐라라떼는 덜 달게 요청하는 걸 추천!

프리미엄 쿠키는 하트모양!

식감이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좋았다.

견과류 같은게 안에 박혀있었음
커피랑 먹기 괜춘하군


참고로 김포공항점은
쿠키 대신 제로 카카오케이크를 준다!
미니 몽쉘 느낌!


난 이게 더 부드럽고 맛있당ㅎㅎ


⬇️롯데백화점 잠실점 vip bar⬇️

롯데백화점 잠실점 vip bar

웨딩마일리지 혜택에는 vip bar 음료 무료 이용이 있다. ⬇️롯데 인천⬇️ 롯데웨딩마일리지 더블적립기간(가입링크) / 타사키 트라페지오 언박싱! 이번 포스팅은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은 대부

green54.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