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안녕인사동 문화복합몰 쌈지길 작년 코시국 데이트

쏭스쏭스 2023. 11. 16. 22:00
728x90
반응형

 

 

작년? 재작년쯤에 방문했던

안녕인사동이라는 문화복합몰!

 

 

오랜만에 쌈지길 간건데

엄청 바뀌어있어서 놀라웠다.

 

 

이때만 해도 마스크 쓰던 코시국 시절~

 

 

복합몰이 있길래 한번 올라가봤다.

온갖 라인 캐릭터 모형이 있어서

사진으로 남겨봄ㅎㅎ

 

 

쇼핑몰 밖에는 이렇게 작은 마켓도 열림

 

 

-층별 안내도-

 

 

한동안 인기 많았던 딜라이트인서울!

좀 비싸서 안갔는데 살짝 후회됨ㅋㅋ

 

 

모나미 매장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기서 선물 하나 사도 좋을 것 같다.

 

 

랜덤 박스도 보여서 한번 해봤는데

5천원 내고 보틀 하나 겟했어욬ㅋㅋㅋ

다음부턴 하지 않으리ㅋㅋㅋ

 

 

스파오 매장을 신기하게

음식 매장처럼 꾸며둬서 재밌었다.

마트용 카트도 진열되어 있었음

 

 

 

추울 때 실내 데이트 하러 가기 좋은 곳 같다.

안에 가죽 제품 파는 것도 있고

식당도 있고

서점도 있어서 앉아서 책도 읽을 수 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