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아이디어스) 친구 결혼 축사 손글씨 기념액자 선물 주문 후기

쏭스쏭스 2023. 8. 15. 22:00
728x90
반응형

 
 
작년 가을에 이어 이번 봄에도
친구 축사를 맡게 되었다.
 
친구들의 축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뭔가 우리가 다 결혼을 하다니
감회가 새로웠다.
 
 
축사를 하고 나서 그냥 말기 아쉬워서
축사용지를 넣어
간단히 액자를 만들어서 선물했다.
 
 
액자까지 포함된 걸 찾아보면
거의 무슨 10만원씩이나 함 ㅜㅜ
 
 
기왕하는 거 그런걸로 할까 했는데
그돈이면 친구 집들이 선물 더 좋은 거
해주는 게 낫겠다 싶었음ㅋㅋㅋ
 
 
그러다가 다이소 액자가 괜찮은게 있어서
A4사이즈 대필만 요청하면 되겠다고 생각이 듦
 
 
그래서 바로 아이디어스에서
깔끔한 글씨체를 찾아서 주문했고
결과적으로 넘 만족함!!
 
 
두번 다 하삐상점이라는 곳에서 주문했고
가격도 괜찮고 배송도 빨리해주셨당ㅎㅎ
 
요청은 아래와같이 했고 채팅으로
글자, 캡처본, 요청사항 등을 적어 보내드림!
 

 
이건 작가님이 배송 전에 찍어 보내주신 거로
글씨체도 이쁘고 그림체도 넘 맘에 듦!
 

 

집들이 때 갖다주니 다행히 친구가 좋아해줬당ㅎㅎ

 

 

그 다음 축사는 내용이 길어져서
한장에 될까 걱정했는데
센스있게 배열 알아서 수정하셔서 만들어주셨다.
 
그림도 친구 웨딩사진인데
꽃까지 섬세하게 이쁘게 표현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화이트톤 다이소 액자에
깔끔하게 끼워주니 딱이군!!
 
우드톤의 액자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혹은 친구 집 인테리어 톤에 맞게
구매하면 될 것 같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가격은 바로
23년도 4월 기준 25,500원으로
합리적인 금액이라 만족만족><
(금액은 글자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친구 축사 액자 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아이디어스에서 대필 요청하시고
다이소 액자에 끼워서 만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