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기타리뷰

제주소품 함덕점 내돈내산 여행선물 / 동문시장 우도땅콩초코스틱, 프루낵 건조과일초코

쏭스쏭스 2023. 6. 23. 22:00
728x90
반응형

 

이번 제주여행에서 우연히 들리게된

제주소품 함덕점!

 

함덕해변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보여서 그냥 한번 들어가봤다.

 

 

매장에 물건도 다양하게 있고

사장님께서 친절하셔서

들어가길 잘했다고 생각한 곳이당ㅎㅎ

 

 

가기 전부터 나의 목표는

우리 조카 선물이었는뎅ㅎㅎ

귤 컨셉의 제품을 찾아봤다.

 

 

짠!

내가 산건 바로 아기용 귤모자랑

귤 선글라스임ㅎㅎ

 

아직 우리 조카한테는 클 거 같긴 한데

넘 귀여울 것 같당!!

 

 

가격은 균일하다고 하셨는데

이날 시장에 갔는데 시장이 오히려

천원정도씩 비쌌당ㅎㅎ

개이득?!

 

 

동문 야시장 갔다가 들리게 된 곳인데

제주 디저트가 참 다양하게 있었고

맛보기를 주셔서 먹어보고

추천해주시는 걸 구매해봤다.

 

 

1+1이라서 두개씩 삼ㅎㅎ

 

 

우도땅콩초코스틱

 

요거요거 고소하니 맛있당ㅎㅎ

씹는 맛도 굿굿

 

 

프루낵 건조과일초코

 

이건 다크랑 화이트 두가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화이트가 더 맛있긴함ㅎㅎ

 

 

 

간식류가 생각보다 싸진 않지만

뭐 한번쯤 먹어볼만 함ㅎㅎ

근데 예전에는 초콜릿 같은 것만 있었는데

요새는 종류가 진짜 다양해진듯!!

 

역시 관광의 도시 답군!!

 

 

유통기한이 길다보니 이런 과자류가

선물로 사오기 좋은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