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노캄 고양 스탠다드 슈페리어) 일산 여행 호캉스 숙소 / 아시아나 마일리지

쏭스쏭스 2024. 1. 13. 17:00
728x90
반응형

 

 

아버님 아시아나 마일리지 유효기간이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아

급하게 사용처를 알아보게됐다.

그 중 눈에 띈 건 소노캄 숙소와 에버랜드!

기프티콘 같은 거 구매도 가능했다.

 

근데 아쉽게도 주말에 이용 가능한 곳은

소노캄 고양밖에 없었음ㅜ.ㅜ

 

그냥 호캉스 즐기러 가자는 마음으로

가보게 됐음!!

여름이었으면 수영장도 갔을텐데

좀 아쉽긴 함 ㅠㅡㅠ

 

그래도 근처 맛집 카페 가면서

알차게 다녀왔당ㅎㅎ

 

 

숙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한적한 곳에 위치해있고

주엽역이랑 1.6km 정도 떨어져있다.

 

사실 리조트라길래 큰 기대 없었는데

깔끔한 외관 보고 맘이 바뀜ㅎㅎㅎ

 

 

주차웨스턴 타워 쪽에 했고

주차공간은 많았지만 주차간격이 좁아서

주차에 유의해야함!


체크인 때 주차등록하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룸은 20층까지 있었고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답게 5층은

반려견동반 객실이 위치해있었다.

 

보니깐 돌잔치, 결혼식도 여기서 진행되는 듯!

 

 

체크인이스턴타워에서 함

 

 

표지판을 따라 쭉 가봤다.

 

 

아래는 1층 로비!

 

체크인은 3시이고 미리 도착해서 하려고 보니

추가 금액이 필요하다고 함!

그래서 짐만 맡기고 놀러 나갔당ㅋㅋ

 

 

참고로 체크아웃은 모바일로 가능하다.

숙소 내부 큐알 찍으면 됨

 

 

오 근데 트리를 정말 이쁘게 꾸며놨다..!!!

큰 나무 가지 아래

크고 작은 트리가 블링블링 이뻤음ㅎㅎ

 

크리스마스가 지난

1월 6일에 방문했는데도 아직 있었음><

 

 

로비 옆에는 카페가 있었음

맛있는 빵 냄새 나서 아침에 와서 먹을까

살짝 고민함ㅋㅋ

 

 

리조트 곳곳에는 이런 작품(?)들이 있어서

뭔가 고급진 느낌이 들었음ㅋㅋ

 

 

1층 올라가보니 쉐프스키친이 나왔고

여기는 조식 뷔페 식당이었다.

성인 기준 4만 5천원으로

투숙객은 10% 할인된다고 함

 

평은 좋지만 둘이 8만원 가량의 돈을

조식에 쓰고 싶지 않아서 패스함ㅋㅋ

 

 

밖에서 놀고 돌아와서 숙소로 들어가봄ㅎㅎ

복도는 아래와 같다.

깔끔 모던 무난무난

 

 

우리가 배정 받은 방은 803호

엘리베이터 바로 앞 자리였음 ㅜ.ㅜ

저녁 먹고 들어와서 늦게 체크인해서

그런 듯 하다.

밖에서 왔다갔다하는 소리가 좀 들리긴 했음

 

그리고 새벽에 불규칙적으로

삐--하는 소리가 나서

5시부터 나서 잠이 확깨버림 ㅡㅡ 

체크아웃하면서 로비에 문의하니

난방 소리일 거라고 점검하고 연락주기로하심

근데 노연락ㅋㅋㅋㅋ

우린 심지어 그시간에 난방 껐는데..!!!!

 

 

암튼 그래도 숙소가 깔끔해서 좋았다!!

냄새도 안나고 아늑했음~~~~

위생 상 카페트 깔린 숙소 안 좋아하는데

깨끗해보였음!!

 


뷰는 상가뷰!!

막혀있지 않아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음

이날 눈이 펑펑 내렸당ㅋㅋ

 

 

아래를 내려다보니

가운데 출입구쪽에 조명으로 꾸며져있었다ㅎㅎ

 

 

의자 두 개와 미니 테이블 한 개가 있어서

간단히 과자 같은 거 먹기 괜찮았음

 

 

침구는 바스락바스락 편안했다.

매트리스도 푹 꿔지지 않고 굿굿

 

 

아쉬웠던 건 콘센트쪽 온도 붗빛이 안 꺼져서

밤새 거슬렸음 ㅜㅜ

 

 

tv는 아담쓰~

 

 

화장실도 깔끔하고 크기도 적당했다.

 

 

어메니티는 아베다로 세팅되어있었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가 있고

샤워타월과 치약칫솔은 없었음

 

 

세면대 쪽엔 핸드타월용 작은 수건도

따로 있었음

그 옆엔 아베다 비누도!!

 

 

수건은 네장에 샤워 수건 큰 거도 있었음

두명이 쓰기 넉넉했다.

 

 

당연히 드라이어 있었음

 

 

미니바에는 과자랑 커피, 티, 현미녹차 티백이 있고

냉장고에는 미니 맥주 2캔과,

콜라, 오렌지에이드 그리고 물 2병이 있었다.

 

 

실내화도 있으니 사용하면됨

 

 

옷장은 오픈되어 있고 공간은 넉넉했다.

아래 선반에 짐을 둘 수 있고

가방 걸이도 있었음

 

 

샤워가운도 있음!

 


룸서비스도 있었는데

메뉴만 한번 구경해봤당ㅋㅋ

 

 

 

남편과 가까운 곳에서 즐긴 호캉스 후기 끝-

소음이 아쉬웠지만 깔끔한 건 좋았음!

 

일산, 고양, 강서구, 김포 근처 놀러가거나

혹은 반려견 동반 숙소 찾는다면

숙소로 괜찮은 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