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해운대 카페) 블랙업커피 해수염 소금커피 아인슈페너 맛집

쏭스쏭스 2023. 6. 2. 22:00
728x90
반응형

 

 

부산에 놀러 갔을 때

꼭 마셔보고 싶었던 해,수염 커피!!!

 

 

친구가 인생 커피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해운대 숙소에서 걸어서 20분 거리,

해운대역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위치해있었다.

 

 

-메뉴-

 

해, 수염 가격은 6,500원이다.

 

 

디저트도 몇 종류 있었음

 

 

커피맛 좋기로 유명한 커피머신인

라마르조코!

 

 

기차시간이 얼마 안 남아서

테이크아웃해서 부산역에 가서 마셨당!

 

처음에 아메리카노 베이스의

아인슈페너로 받았는데

오는 동안 크림이 아래로 흘러내려

라떼처럼 바뀌어버렸당ㅎㅎ

 

 

첫 입에서 떠오른 건 고급진 더위사냥ㅎㅎ

 

 

크으 역시 아인슈페너는

빨대 없이 마시는 게 제맛!

 

한입 쫙 마시는 데

크림이  부드럽고 달콤하니 맛있었다.

커피도 고소고소!

 

 

소금은 크림의 가운데 쪽에 몰려있어서

처음에 마실 때는 짠맛이 거의 안 느껴졌다.

마시다 보니 단짠단짠이 느껴짐ㅎㅎ

 

 

요즘엔 워낙 맛있는 커피,

아인슈페너 집이 이미 많아서

아주 특별하다고 할 순 없지만

충분히 맛있는 커피였다.

 

 

일부러 먼 곳에서 찾아갈 정도는 아니어도

해운대에 숙소가 있다면

한 번쯤 들러서 한잔해도 좋을 것 같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