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거리리뷰

롯데리아 쉑쉑치킨 모짜렐라인더버거 치킨버거 방화점

쏭스쏭스 2023. 7. 9. 09:25
728x90
반응형

 
맥날 신메뉴 나왔다고 해서
원래는 맥도날드를 가려했는데
아직 출시 전ㅜㅜ
조만간 먹으러 가야징ㅎㅎ
 
 
그래서 롯데리아로 향했다ㅋㅋㅋ
 


▼아래는 얼마전 먹은 마라로드버거▼
아주 생각만해도 다시 먹기 싫은 맛ㅋㅋ

롯데리아 신상) 마라로드 새우버거 원지 곽튜브 빠니보틀

진정한 마라 맛을 찾아서 마라경보 이얼치얼!! (열 아니고 얼ㅋㅋ) 롯데리아 신상으로 나온 버거인 마라로드버거 3종! 그 중에서 평이 그나마(?) 괜찮은 새우버거를 사먹어봤다. 사실 나온지는 좀

green54.tistory.com


 
롯데리아 가기 전에
롯데이츠 사이트에 들어가서 보면
할인 쿠폰들이 있음
그래서 당일 할인하는 버거 중
모짜렐라 인더버거랑 치킨버거를 먹었당ㅎㅎ
 
거기에 궁금해서 쉑쉑치킨을
사이드로 시켜먹음
 
 
근데 콤보 쿠폰을 사용해서 인지
제로 콜라 선택이 안되어 아쉬웠음 ㅜㅜ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
 
 
 
쿠폰 할인 받아서 콤보가격
5,900원에 구매함!
 
내용량 223g 칼로리 699kcal에
나트륨 1,020mg 포화지방 16g 함유한다.
 

 
모짜렐라 치즈와 베이컨 조합의 버거!
 

 
이건 뭐 맛이 없을 수 없는 맛!!
남편 먹는 거 보는데 치즈가 주욱~b
자연 치즈라 쫀득쫀득 식감도 좋음!ㅎ
 

 
기름진 버거 먹고싶을 때는 추천!!
 

 
치킨버거
 
 
 
쿠폰 할인 받아서 콤보 4,100원에 겟
내용량은 141g 칼로리 355kcal에
나트륨 619mg 포화지방 3.8g 함유한다.
 

 
닭고기패티와 데리야끼 소스가 들어간
달콤한 맛의 치킨버거이다.
 

 
오랜만에 먹은 건데
치킨이라고 해서 바삭한 치킨을 생각하면 안됨ㅋㅋ
담백한 맛의 패티!
고기의 육즙, 육질이 막 느껴지진 않음
 
그래서 그냥 데리야끼 버거
먹을 걸 그랬나 살짝 후회했다
 

 
쉑쉑치킨
 
 
 
양념감자처럼 시즈닝을 넣고
흔들어서 먹는 치킨너겟이다!
 
콜팝 치킨 사이즈의 너겟으로
바삭하니 맛있었다.
 
쿠폰 할인 받아서 가격은 2,000원!
내용량은 87g 칼로리 252kcal에
나트륨 353mg 포화지방 2.5g 함유한다.
 

 
시즈닝은 어니언, 치즈, 칠리가 있고
우리가 먹은 건 멕시칸칠리!
짭잘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도 가미됐고
멕시칸 특유의 칠리 향이 느껴짐!!
 

 
 
쉑쉑치킨은 사이드로 한번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치킨버거는 비추고
모짜렐라인더버거는 언제나 맛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