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디저트리뷰

살림터 허브티 (캐모마일, 레몬 밤, 애플민트) /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차

쏭스쏭스 2022. 1. 7. 08:21
728x90
반응형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살림터 미니 허브티 3종!

재배에서 포장까지 수작업으로 생산되고
국산 유기농산물 인증도 받은 제품이라고한다.

케이스도 깔끔하니
간단한 선물용으로 괜찮아보인다.
찾아보니 가격은 2만원대 정도인듯!


내용량
캐모마일 7g, 레몬 밤 3g, 애플민트 3g이고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

우선 조금씩 세종류의 티를 맛볼 수 있어 좋다!



레몬 밤은 머리를 맑게 해주고
소화와 진정, 생리통 완화에 도움을 주며
체력소모가 많은 더운 계절에 마시기 좋은 티이다.



5잎 정도 넣고 끓는 물을 부어
2-3분 후에 마시면된다.

차갑게 마시려면 4분 정도 우려내고
찬물이나 얼음을 부어마시면 된다.🧊



은은한 레몬과 풀향 그리고 녹차향이 나는
깔끔한 맛의 차였다.🍋🌿

좀 많이 넣었더니 잎이 자꾸 입에 들어감ㅋ



캐모마일은 땅에서 나는 사과로 불리는 티로🍎
안정감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2-3알 넣고 우려내면 된다.
부드러운 맛이 나는 차이다.

차 중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차이고
호불호 없는 종류일듯!



애플민트는 감기와 소화에 좋은 허브티로
사과 단맛과 민트 청량감이 조화를 이루며
식후 텁텁함을 없애주는 역할을 한다.



생각보다 아주 강한 민트가 아니고
은은한 단맛이 나서
깔끔하게 마시기 좋았다.



5잎 정도 넣고 우려내면 되고
레몬밤과 섞어서 마셔도 좋다.

섞어서 아이스로 마셔봤는데
탄산수에 섞어마셔도 맛있을 것 같다!🍹




오설록 삼다연 제주영귤 차도 마셔봄!
90도의 물 150ml에 2분동안 우려내면된다.
꽤 진하게 잘 우러남

상콤하지만 신맛이 강하게 나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다.
달달한 향이 좋아 차 입문자에게도 좋을듯!



⬇️오설록 그린티 롤케익⬇️

오설록 그린티 롤케익(화이트) 카톡선물

"오설록 녹차 롤케익" 제주 유기농 녹차로 만든 프리미엄 오설록 롤케이크로 💚친구가 힘내라...

blog.naver.com



키우던 허브는 아직도 살아있다.
근데 분갈이도 한번 해줬는데도 더 자라진 않는다.
세개를 다 다른곳으로 다시 분갈이해야하나ㅜㅜ
이래가지고 언제 다 클뤠~~?!

영양제도 하나 뿌려주고
실내로 들였으니 좀 잘 자라주라~~

⬇️씨드키퍼 반려식물 3개월차⬇️

씨드키퍼 반려식물 3개월차

7월에 씨앗을 뿌리고 3개월이 지난 지금, 나의 반려식물 기록을 남겨봄✏️ 5가지 종류의 씨앗을 심었었다. 🔽씨드키퍼로 나만의 작은 정원 가꾸기🔽 https://green54.tistory.com/m/32 씨드키퍼로 나만

green54.tistory.com


728x90